본문 바로가기

공간별 인테리어/거실인테리어

송탄인테리어 업체 찾으신다면[아파트 인테리어 잘하는곳 사진 참고]

 

송탄인테리어 업체 찾으신다면[아파트 인테리어 잘하는곳 사진 참고]

 

 

 

 

안녕하세요^^

장마전선이 다시 북상하면서 잠시 오전에 비가 내렸는데요...기온도 함께 내려가 의외로 쌀쌀한 오후입니다.! 오늘같은 날은 가벼운 외투를 준비하시는게 좋을듯 하네요...~ 여름철 감기 조심하시고 평안한 한주 보내시기 바랍니다.~

두올이 수원에 위치해 있지만 경기 수도권 전지역의 올시공이 가능하므로 오산, 송탄인테리어 업체를 찾으실 경우 두올과 함께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파트인테리어뿐 아니라 일반주택및 빌라와 복층 주거 공간까지 모두 진행이 가능하며 상가 시공또한 진행이 가능합니다. 아파트및 주거 홈페이지와 상가홈페이지가 별도로 운영되고 있으며 두올 대표블로그에서 상가 사진들도 참고하실수 있습니다.

 

오늘은 아파트 시공 사진들을 간략히 소개해 드립니다.

 

 

[엔틱포인트로 고급스러운 느낌의 40평대]

 

 

 

첫번째로 소개해 드리는 시공은 40평대아파트로 천장쪽 몰딩은 마이너스몰딩으로 진행하였지만 각 천장의 엔틱한 느낌의 등박스를 살려주었고 거실쪽은 한면을 웨인스코팅 몰딩으로 진행하여 전반적인 느낌을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진행했던 45py의 이천 사례였습니다.

 

 

 

 

 

 

두번째 사례는 병점 24평형으로 거실 내부 샤시 대신 폴딩도어를 진행했던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의 아파트인테리어입니다.

 

 

 

 

[깔끔한 모던스타일의 24평 사례]

 

 

 

세번째 사진은 용인의 33평 시공 사례로 위의 시공과 마찬가지로 화이트블랙의 투톤으로 진행했던 모던스타일이지만 전체 바닥을 폴리싱타일로 진행하고 거실및 작은방의 내부샤시 대신 폴딩도어로 진행했던 리모델링 사례였습니다.

 

 

 

[용인 33평 아파트 사례]

 

 

 

그리고 30평형대 사례를 하나 더 올려드립니다.

 

 

 

[병점 39평 모던스타일]

 

 

 

마지막으로 한곳을 더 소개해 드리는데요...거실쪽을 도배 대신 도장으로 진행했던 복층아파트의 사례이며 기존 아트월및 몰딩과 등박스등의 느낌을 그대로 살려 도장 시공으로 마감했던 42평형의 복층 사진중 1층 공간의 모습입니다. 이례적인 것은 전체의 문을 라운드형으로 목재 제작하여 개성있고 분위기 있는 공간으로 바뀌었던 복층형 아파트 시공 사례였습니다.

 

 

 

[구로 더메디치복층 42평 사례]

 

오산및 송탄인테리어 업체를 찾고 계신다면 두올과 함께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인테리어 견적 상담은 하단의 로고부분을 클릭하시면 이동 되는 견적문의란을 통해 온라인 상담이 가능하며 원하실 경우 메일로 세부 견적서를 받아 보실수 있습니다. 다만 세부항목은 PC사양에서만 보여지므로 모바일로 클릭하실 경우 내용을 기재하셔야 하므로 전화 상담후에 견적서를 받아 보실수 있음을 참고 바랍니다. ^^ 하단의 연락처를 통해 전화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