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간별 인테리어/거실인테리어

평택리모델링 청북읍 옥길리 풍림아이원32평 복층아파트리모델링

 

평택리모델링 청북읍 옥길리 풍림아이원32평 복층아파트리모델링

[구조변경 없이 깔끔한 화이트블랙 스타일로 변경]

 

 

 

안녕하세요^^

습하고 무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기 바라며 오늘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하고 모던하게 진행했던 복층 시공 사례로 청북읍 옥길리의 시공 사례입니다.  입주당시의 기본적인 스타일의 복층아파트에서 대부분의 공간을 화이트톤으로 진행하고 아트월과 계단및 난간쪽 부분에만 블랙의 포인트를 주어 내부가 환해졌고 블랙의 소파와 블라인드및 소품으로 모던하게 꾸며졌던 평택리모델링입니다. 전후의 사진을 토대로 참고해 보세요~^^

 

 

 

[거실]

 

 

도배및 전체 바닥재와 조명등 욕실을 제외하고 대부분 교체했던 복층아파트리모델링이었습니다. 구조를 바꾼 곳은 없지만 마감재와 컬러가 바뀌므로 내부의 느낌과 분위기가 한결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참고 하실수 있습니다. 특히 전체적으로 모던하게 진행했지만 계단쪽 난간에 엔틱한 포인트를 주어 멋스러움을 더해준 공간입니다.

 

 

 

 

[BEFORE & AFTER]

 

 

 

1층 거실은 바닥을 화이트로 진행하였지만 딥컬러의 타일로 진행한 아트월과 블라인드및 소파의 컬러가 블랙으로 진행되어 안정감을 줍니다.! 블랙컬러와 그레이컬러의 조화로 멋스럽고 중후한 느낌으로 진행된 거실이구요..

 

 

 

 

 

정면의 사진도 참고해보세요~^^

 

 

 

 

 

 

거실쪽과 같은 화이트블랙으로 다른 곳도 통일된 모습인데요..특히 계단쪽은 벽면및 하단부도 깔끔하게 마감한 후 계단 바닥과 난간 부분에만 블랙의 포인트를 주어 세련된 느낌을 주는 평택리모델링입니다. 오픈 되어 있어서 다소 정리가 안되어 보였던 계단 밑의 수납장도 문을 시공하여 깔끔하게 정리되었고 덕분에 주방도 한결 깔끔해졌습니다.!

 

 

 

 

[계단]

 

 

 

 

주방의 시공 전후 사진도 비교해보세요~^^

 

 

 

 

[주방]

 

 

 

반면 현관은 생각 외로 넓은 구조가 아니어서 환한 컬러 위주로 진행해 드렸던 복층아파트리모델링입니다.

 

 

 

 

[현관]

 

 

 

전체적인 공간의 컨셉을 통일했던 사례처럼 각 방 또한 블랙과 화이트톤을 위주로 진행해 드렸습니다. 중앙에 거울이 부착되어 공간이 더욱 넓어 보이는 한솔 붙박이장을 시공한 안방 공간입니다.

 

 

 

 

[방]

 

 

그리고 살짝 다르지만 역시 같은 화이트블랙 스타일로 진행해 드렸던 작은방입니다.

 

 

 

 

 

욕실은 시공에서 제외되어서 사진이 생략되어 있습니다..^^ 욕실의 경우는 입주후 주거하시면서도 진행이 가능한 부분이므로 후에 별도로 진행하셔도 되실듯 합니다. 여기까지 청북읍 옥길리 풍림아이원32평 복층 평택리모델링사례였습니다. 견적 상담은 하단 로고를 클릭하신후 상담란을 이용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하단 로고를 클릭하시면 온라인견적상담란으로 이동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