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간별 인테리어/거실인테리어

안양인테리어 거실 폴딩도어 시공외 기본스타일로 진행한 40평대아파트리모델링

 

안양인테리어 거실 폴딩도어 시공외 기본스타일로 진행한 40평대아파트리모델링

 

 

 

안녕하세요^^

올여름은 시작도 전부터 무덥고 그래서인지 이제 막 장마가 시작했음에도 꽤 오래된듯 느껴집니다.! 비의 양도 많아 피해 없도록 유의하셔야 할듯 하네요..! 오늘은 안양 만안구 수리산현대홈타운 48평형의 내부 시공 사례인데요...거실 내부 샤시 대신 폴딩도어를 진행한 부분 외에는 기본적으로 데코 없이 시공했던 40평형대의 인테리어 사례를 소개해 드립니다.

 

 

 

LIVINGROOM

 

 

 

기존의 등박스와 아트월을 제거하였고 깔끔한 한쪽 벽면은 그레이컬러로 다른 벽면은 화이트컬러로 도배 시공하여 깔끔한 느낌을 주는 거실입니다. 바닥재는 컬러가 짙지 않은 강마루로 진행하였구요...무지스타일로 내부가 넓어 보이는 거실입니다.

 

 

 

 

 

 

거실 베란다쪽은 단높임 시공후 타일로 마감해드렸구요...천장에 레일조명을 더해 별도의 분위기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습니다.!

 

 

 

 

 

 

주방 공간 또한 구조를 바꾸거나 한곳은 없지만 상부장과 타일을 화이트톤으로 진행하고 하부장만 그레이컬러로 마감하여 깔끔하고 안정적인 모습입니다.!

 

 

 

KITCHEN

 

 

 

주방을 헤링본패턴타일로 진행하여 다른 멋을 주는 공간입니다.!^^

 

 

 

 

 

 

3연동 망입유리의 중문으로 진행한 현관

 

 

 

ENTRANCE

 

 

 

각 방은 마루 대신 헤링본패턴 장판으로 진행하였고 연한 그레이컬러 위주의 시공이었습니다.

 

 

 

ROOM

 

 

 

욕실및 베란다 공간입니다. 욕실 또한 때가 잘 타지 않은 그레이컬러의 타일을 주로 사용하였고 젠다이 시공으로 욕실 이용도 좀 더 편리해졌습니다.

 

 

 

 

BATHROOM & VERANDA

 

전반적인 공간을 튀지 않는 무난한 컨셉으로 진행했던 안양인테리어입니다. 거실쪽 내부 샤시를 폴딩도어로 진행한 부분 외에는 대부분 무난한 기본 스타일로 진행했던 40평대아파트리모델링입니다. 하단의 글부분을 클릭하시면 이동 되는 홈페이지 견적문의란을 통해 견적 상담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하단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