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간별 인테리어/거실인테리어

40평대아파트리모델링 웨인스코팅과 루버창으로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

 

 

40평대아파트리모델링 웨인스코팅과 루버창으로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

_파주시 목동동 벽산우남연리지 45평 전체시공중에서 거실 전후_

 

 

안녕하세요^^ 6월에 그토록 가뭄이 심하더니 7월들어 때늦은 장맛비가 용케도 내려주어 중부쪽은 꽤나 가뭄해갈에 도움이 된듯 싶습니다. 하지막 충청권과 아랫쪽은 아직도 비의 양이 턱없이 모자란다고 합니다. 골고루 좀 더 비가 내려주어 그동안의 모자란 강수량을 채워주면 좋겠네요..~

오늘은 지난주에 소개해 드렸던 웨인스코팅과 루버창으로 멋스럽게 시공한 파주 벽산우남연리지 40평대아파트리모델링중에서 거실의 전후 모습을 소개해 드립니다. 하단 바로 링크해드린 내부 전체의 사진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목동동 벽산우남연리지 45평 내부 전체 사진 참고하기

[아파트인테리어/40평대아파트] - 40평대아파트인테리어 파주시 벽산우남연리지 웨인스코팅 45평 리모델링

 

 

 

확장형의 거실에 루버창과 웨인스코팅및 심플한 아트월로 내부의 분위기가 확 바뀐 거실입니다. 바닥은 거실과 안방및 주방까지 이어 수입타일로 시공했던 사례입니다.

 

 

 

 

천장의 등박스는 그대로 리폼하여 진행하였고...소파벽면과 이어지는 벽면쪽을 화이트톤의 웨인스코팅으로 시공하여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루버창에 따라서 내부의 느낌이 달라집니다...^^

 

 

 

 

올화이트톤에 일부만 블랙으로 포인트를 준 깔끔한 거실

 

 

 

 

아트월쪽 벽면인데요...통으로 이어진듯 시공하여 내부가 한결 넓어보입니다.

 

 

 

 

올화이트톤으로 시공한 멋스러운 거실입니다. 바닥에 시공한 폴리싱타일은 살짝 마블이 느껴지는 타일로 시공하여 은은한 고급스러움을 줍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연출된 웨인스코팅과 루버창으로 분위기 있는 40평대 아파트 리모델링이었습니다. 포스트 상단의 링크를 통하여 주방및 현관과 각방의 전체 사진을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견적문의가 필요하신분은 바로 아래의 로고부분을 클릭하시어 상담란을 이용하시기 바라며 전화로도 견적문의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