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파트인테리어/40평대인테리어

40평대아파트인테리어 파주시 벽산우남연리지 웨인스코팅 45평 리모델링

 

40평대아파트인테리어 파주시 벽산우남연리지 웨인스코팅 45평 리모델링

_올화이트톤의 고급스러운 45평 올시공_

 

 

안녕하세요^^ 장마시작부터 시원한 빗줄기가 내리니 그동안의 가뭄이 조금은 해갈되는 느낌입니다..다만 장마에 내일은 태풍소식까지 있으니 피해 없도록 각별한 주의가 필요할듯 하네요...평안한 한주 보내시길 바라며..오늘은 두올의 새로운 4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를 소개해드립니다. 올화이트톤에 아트월 일부만 블랙으로 포인트를 준 멋스러운 실내이며..벽면을 웨인스코팅인테리어로 시공하여 고급스러운 느낌이 드는 45평형의 리모델링 사례였습니다.

 

 

 

 

시공전 내부

 

 

 

 

 

전체 바닥도 화이트컬러의 폴리싱타일로 마감하였고..거실도 겔러리창으로 시공하여 분위기 있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겔러리창을 열고 닫았을때의 느낌이 사뭇 다릅니다..!~

 

 

 

 

모던스타일의 아트월 부분

 

 

 

 

아트월 맞은편 벽면부터 복도쪽 이어지는 벽면까지 모두 웨인스코팅으로 마감하여 럭셔리한 느낌을 주는 파주시 벽산우남연리지 45평 아파트 리모델링입니다.

 

 

 

 

복도부분 사진

 

 

 

 

주방쪽은 넓은 다이닝룸 공간과 유로주방으로 시공하였고...마블느낌의 타일로 역시 고급스러움을 자아냅니다.

 

 

 

 

주방벽면타일까지 마블느낌의 타일로 통일하여 고급스럽고 깔끔한 느낌을 주는 40평대아파트인테리어입니다.

 

 

 

 

다이닝룸 공간은 아직 가구가 들어오지 않아서 조금 허전해보이지만 그래도 참고해보시구요~^^

 

 

 

 

현관부분인데요..같은 타일 바닥으로 통일하여 시원스러움을 주고있구요..현관장은 깔끔한 문짝과 손잡이가 웨인스코팅 느낌과 이어집니다...^^ 맞은편에 전신 거울을 시공하여 답답함을 줄여드렸습니다.

 

 

 

 

 

붙박이장이 시공된 안방

 

 

 

 

안방 드레스룸 공간역시 안방의 붙박이장과 통일하였구요..역시 화이트톤 위주의 깔끔한 느낌으로 시공한 45평리모델링입니다.

 

 

 

 

작은방중 한 공간은 두개의 공간을 터서 넓어진 공간입니다.

 

 

 

 

마블타일과 골드프레임이 산뜻한 욕실인데요...두개의 공간을 살짝 다른 느낌으로 진행했던 욕실공간입니다.

 

 

 

 

안방 욕실

 

 

 

 

여기까지 최근의 따끈한 시공이었구요..특히 웨인스코팅과 겔러리창이 고급스러웠던 파주시 벽산우남연리지 45평형의 아파트 인테리어였습니다. 견적 상담은 하단의 로고부분을 클릭하시어 견적상담란을 이용하시기 바라며 전화상담도 가능하므로 참고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