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인테리어/그外 인테리어

24평아파트 작은방을 거실로 확장한 인테리어[시공후링크]

 

 

24평아파트 작은방을 거실로 확장한 인테리어[시공후링크]

_동탄 오산리 반도유보라 24평 욕실과 주방을 제외한 시공중에서_

 

 

 

오늘이 수능날인데요..오전에는 수원지역쪽은 눈도 살짝 내렸습니다.!

다행히 날이 많이 궂지 않아 하늘이 맑게 개어서 다행인데요...그래도 쌀쌀한 날씨에 건강 챙기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며칠전에 시공후 모습을 소개해 드렸던 동탄 반도유보라 24평형의 시공전 내부 전체의 사진을 올려드리구요...바로 밑의 하단 포스트로 이동을 하셔서 시공후 모습을 비교하여 참고하실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24평 입주아파트의 모습에서 작은방 하나를 거실로 터서 내부 공간이 좀 더 넓어보이도록 바꾼 구조의 24평인테리어였습니다. 방의 개수가 적어지므로 가족원의 수가 많지 않을경우 추천드리고 싶은 인테리어사례입니다.

 

 

오산리 반도유보라 24평 내부 시공후 모습 참고하기

[아파트인테리어/20평대인테리어] - 화성시 동탄면 24평아파트리모델링 부분시공[오산리반도유보라]

 

 

 

특히 아래의 아트월쪽면도 많이 달라진곳중 하나인데요...기존 아트월은 없앴고...도배만 시공한후 바로 옆에 있는 안방문을 슬라이딩문으로 바꾸었던 시공입니다. 특히 슬라이딩문의 소재를 고재로 시공하여 아트월대신 포인트를 주고 있는 24평아파트인테리어였습니다.

 

 

 

 

하단 현관에서 내부로 들어오는 입구 부분이 많이 달라졌습니다...^^

주방은 기존 싱크대 그대로 유지하였고 상부장만 화이트컬러로 리폼했던 사례입니다.

 

 

 

 

복도와 현관및 방의 사진도 올려봅니다.

 

 

 

 

거실및 주방쪽뿐 아니라 각 방까지 바닥은 헤링본패턴의 강마루로 시공했었구요...클라이언트께서 마루의 경우는 이건마루에 직접 문의하셔서 진행하셨던 시공이기도 합니다...^^ 바닥을 제외한 다른 부분은 대부분 화이트컬러로 기본적인 깔끔한 느낌을 추구했던 소형평수의 리폼사례입니다.

상단 링크포스트를 참고 바라며 견적상담이 필요하실경우에는 아래의 글부분을 클릭하시어 견적상담란을 이용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전화로도 상담이 가능함을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