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인테리어/그外 인테리어

이천인테리어 갈산동 현진에버빌 45평 before[시공후링크]

 

이천인테리어 갈산동 현진에버빌 45평 before[시공후링크]

하단 시공후 링크 글과 함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어제 올려드렸던 이천 현진에버빌 45평형의 시공전 내부 전체의 모습인데요...시공후 정말 다른곳으로 바뀐 45평형의 인테리어사례입니다. 전체적으로 기존의 타일 바닥을 살려주고 진행했던 사례인데요...시공전 사진에서 보시듯 바닥부분이 꽤 쓸만하고 컬러도 나쁘지 않아서 기존 바닥은 그대로 두고 대부분의 공간을 화이트톤 위주로 진행하여 아주 깔끔하고 넓어진 느낌의 이천인테리어사례입니다. 바로 하단의 시공후 포스트 링크를 클릭하시어 비교해서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천 갈산동 현진에버빌 45평형 내부 시공후 사진 참고

[아파트인테리어/40평대인테리어] - 40평대아파트인테리어 이천시 갈산동 바닥을 제외한 45평 전체시공

 

 

 

 

아트월도 그렇고 벽면및 특히 주방의 컬러가 올드하고 어두워보였었는데요...시공후 아트월도 생략하고 필요한 부분만 정리하여 전혀 다른공간처럼 느껴지는 45평형의 시공 사례입니다.

 

 

 

 

주방부분이 특히 너무 정신 없어 보이는 느낌인데요..구조도 그렇고 전체적인 컬러가 어두워서 꽤 올드해보이는 느낌이죠..!

시공후에 수납공간도 정리하고 입구를 막고 있는 파티션대신 상부장이 없는 아일랜드식탁을 시공하여 공간도 넓어보이고 조리공간도 확보하여 한결 실용성 있는 공간으로 바뀌었던 이천인테리어였습니다.

 

 

 

 

현관도 내부처럼 어둡고 올드해보이던 구조였습니다.

 

 

 

 

안방도 같은 느낌이었구요...

 

 

 

 

작은방 시공전 사진입니다.

 

 

 

 

욕실도 역시 컬러 정리와 심플하고 한결 깔끔해진 시공후 모습을 꼭 함께 참고해주세요~^^

 

 

 

 

글 상단에 별도로 링크해드린 시공후 포스트를 꼭 함께 비교해서 참고바랍니다.

견적상담이 필요하신경우 바로 아래의 글부분을 클릭하시면 견적상담란으로 이동이 되구요...필요하신 상담을 받아 보실수 있습니다. 전화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