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간별 인테리어/주방인테리어

화성시 인테리어 반송동 우남퍼스트빌 35평아파트리모델링[주방]

 

 

화성시 인테리어 반송동 우남퍼스트빌 35평아파트리모델링

-블랙앤화이트의 모던시크한 35평 전체시공사례중에서_

 

 

 

안녕하세요^^ 두올디자인입니다:)

봄을 시샘하는 꽃샘추위의 시작인듯 합니다. 입춘이 지나고 바람도 불고 더 쌀쌀해진듯 한데요..내일은 영하9도까지 떨어지면서 더 춥다고 하니 외출하실때 신경쓰셔야겠습니다..^^ 오늘은 지난 화성시인테리어 반송동 우남퍼스트빌의 전체 내부 시공사례중에서 주방의 이미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주방아치가 있는 구조여서 답답하고 좁아보였던 주방이 아주 깔끔하고 실용적인 구조로 바뀌었던 35평아파트리모델링입니다. 반송동 우남퍼스트빌 35py의 내부 전체의 시공모습과 함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화성시 반송동 우남퍼스트빌 35평 내부 전체 시공포스트 참고하기

[아파트인테리어/30평대아파트] - 30평대아파트리모델링 화성시 반송동 우남퍼스트빌 35평 인테리어

 

 

 

 

 

시공전에는 주방아치가 있는 답답한 구조였습니다. ㄷ자형주방이지만 아치의 벽면과 붙어 있어서 좁아보이고 답답한 느낌입니다. 하부장도 고동색의 딥컬러로 되어 있고 다이닝룸 공간의 월또한 여러 시야를 분산시키는 요소가 많아서 산만하고 답답한 공간이었습니다.

 

 

BEFORE IMAGE

 

 

시공후에 입구가 트이고 컬러를 화이트와 블랙컬러의 투톤으로 정리한 후 천장및 기타 부분을 아주 심플하게 마감하여 공간도 넓어보이고 깔끔하게 바뀐 35평아파트리모델링 주방입니다. 좀 더 확대해본 주방의 이미지[하단]

 

 

 

 

팬던트형 조명으로 엣지 포인틀를 준 ㄷ자형의 주방입니다. 조리공간이 넓어서 좋은 구조인데요..입구를 트이게 하여 아주 시원스러워진 화성시 인테리어입니다. 포스트 상단에 링크해드린 포스트를 통하여 거실을 포함한 전체 내부의 시공 사진을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인테리어 견적 상담은 하단 이미지를 클릭하신후 홈페이지 견적문의란을 통하여 상담 가능합니다. 이메일로 상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