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간별 인테리어/주방인테리어

송파구 거여동 효성2차 40평대아파트인테리어[주방]

 

 

송파구 거여동 효성2차 40평대아파트인테리어[주방]

서울시 송파구 거여동 효성2차 47py

 

 

 

주말 즐겁게 보내셨는지요?^^ 올겨울은 해가 참 많아서 좋은것 같습니다..구정도 빨라서 언제 겨울이 이렇게 지나갔는지 모르게 지나간것 같네요..^^ 입춘도 지난토요일에 지나가서 조금 있으면 봄이 올것 같습니다. 남은 추위에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지난 송파구 거여동 효성2차 47평형의 아파트인테리어사례중에서 주방의 전후 사진을 올려드립니다. 고벽돌을 이용한 카페같은 컨셉의 시공으로 특히 입구 부분의 다이닝룸 공간이 멋스러운 주방입니다.

 

송파구인테리어 거여동 효성2차 47평형의 전체 시공 포스트 참고하기

[아파트인테리어/40평대아파트] - 40평대아파트인테리어 송파구 거여동 효성2차 47평 리모델링

 

 

 

 

시공전 철거후의 사진을 대신합니다. 철거후의 주방의 모습인데요..고벽돌을 시공한 천장부분에는 간접조명을 넣어 분위기를 더한 모습입니다.

 

 

 

 

전반적으로 그레이컬러가 사용된 내부여서 차가운 느낌이 들 수 있는 공간에 오렌지빝 주방조명을 이용해 포근한 느낌이 드는 다이닝룸 공간입니다. 체이블과 의자가 셋팅되면 더 아늑한 공간이 될거구요..고벽돌쪽 부분에 미니액자등을 걸어두면 카페같은 느낌을 더욱 부각시킬수 있을듯 합니다.

 

 

 

 

 

주방 안쪽을 보시면 ㄷ자형의 공간에 꽉 차는 수납장을 시공하여 충분한 수납이 가능합니다. 딥컬러의 타일과 메탈그레이컬러의 상하부장으로 독특한 컬러감을 갖춘 주방입니다.

 

 

 

 

 

ㄷ자형의 주방으로 조리공간도 넓어서 주방의 이용이 편리합니다.

 

 

 

 

 

맞은편에 주방 다용도실 부분까지 사진을 올려봅니다. 고벽돌을 이용한 카페같은 주방으로 시공했던 송파구 거여동의 효성2차 40평대아파트인테리어 주방의 시공 모습이었습니다. 내부 전체 시공 포스트를 상단 링크부분을 통해 좀 더 참고하실수 있습니다. 인테리어 견적 상담은 하단 이미지를 클릭하시어 두올의 홈페이지 견적문의란을 통하여 상담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