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간별 인테리어/욕실

이천인테리어 증포동 한솔솔파크 43평 욕실 사진

 

 

이천인테리어 증포동 한솔솔파크 43평 욕실 사진

_화이트와 그레이톤으로 모던하게 시공한 욕실_

 

 

어제는 하루 종일 날이 흐리더니 오늘은 맑고 쾌청하니 오랜만에 다시 오후기온이 꽤 올라갔습니다.!^^

이렇게 날씨가 좋은 날은 당일치기 여행이 하고싶어지더라구요..!^^

매년 가을마다 멀지 않은 곳으로 단풍구경을 떠나고 있는데요..올해는 좀 더 멋진 단풍을 보고 올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가을단풍은 후기를 꼭 올려보려구요..^^

오늘은 지난달 시공을 마쳤던 이천 증포동 한솔솔파크 43평형의 욕실 사진을 올려드립니다.

두곳의 컨셉을 달리 하여 공용욕실은 화이트로 깔끔하게...안방욕실은 그레이컬러로 시크하게 컨셉을 잡았던 욕실사진입니다...^^

하단의 전체 포스트로 이동하셔서 내부 사진도 만나보세요~

 

 

이천 증포동 한솔솔파크 43평 전체 시공 사진 참고하기

[아파트인테리어/40평대아파트] - 전체화이트톤에 폴딩도어로 포인트를 준 40평대아파트리모델링

 

 

 

 

깔끔한 화이트벽타일과 그레이타일로 바닥을 시공하고 세련되어보이는 수납장으로 마감한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의 공용욕실입니다.

 

 

 

 

 

올화이트에 수전과 젠다이상판만 블랙으로 포인트를 주어 모던한 느낌을 살려줍니다.

 

 

 

 

 

안방 욕실은 기존의 샤워부스를 없애고 샤워기만 설치하여 오픈형 공간으로 넓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이런 부분은 생활패턴에 맞게 조정을 하시면 되겠죠..!!^^

 

 

 

 

 

역시 세련된 수전과 수납장및 소품등으로 시크한 느낌을 살려주는 이천인테리어입니다.

 

 

 

 

이천 한솔솔파크의 내부 전체의 시공 모습을 상단 링크포스트를 통해 만나 보실수 있습니다.

특히 거실이 아주 깔끔하게 진행되었던 사례입니다.

견적 상담이 필요하신경우 하단 주소부분을 클릭하시면 견적문의란으로 이동이 되므로 문의란을 이용 바라며...전화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