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간별 인테리어/욕실

수원 영통인테리어 망포동 49평아파트 욕실 리모델링

 

 

수원 영통인테리어 망포동 49평아파트 욕실 리모델링

_망포동 동수원엘지빌리지3차 49평 전체시공사례중에서_

 

 

안녕하세요^^

어제 하루종일 흐리고 이내 비가 내리더니 오늘은 하늘이 쾌청하니 맑고 좋네요..!^^

기온이 낮아도 바람만 불지않고 오늘처럼 하늘만 맑아도 활동할만 합니다..^^ 다만 건조하고 날이 추우므로 적절한 체온 유지와 습도조절이 필요할듯 합니다..모쪼록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지난 수원영통인테리어 동수원엘지빌리지 49평형의 올시공중에서 욕실의 전후 사진을 소개해드립니다.

전체적인 컨셉이 실용성 높게 시공되었던 리모델링사례인데요..욕실또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시공이 눈에들어옵니다.

바로 아래에 내부 전체의 시공사진을 참고하실수 있는 전체 포스트를 링크해드려봅니다.

 

수원 망포동 동수원엘지빌리지 49py 내부 전체 시공 사진 참고하기

[아파트인테리어/40평대인테리어] - 수원아파트리모델링 영통구 망포동 49평형 실용적인 인테리어

 

 

 

 

 

때가 잘 타지 않으면서도 자체만으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그레이컬러의 타일로 벽면을 시공하였습니다.

욕조 대신 샤워부스를 시공하여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이 더합니다.!

 

 

 

 

 

 

나머지 다른 욕실도 샤워부스를 시공하였구요...블랙컬러의 미니 수납장이 세련된 느낌을 주는 욕실입니다.

젠다이 시공은 원래 되어 있던 구조였습니다..^^

 

 

 

 

 

깔끔하면서도 군더더기 없는 실용적인 인테리어로 진행했던 49평아파트의 욕실 리모델링이었습니다.

내부 공간도 거실뿐 아니라 각 방및 주방까지도 클라이언트의 생활패턴에 맞게 실용적으로 진행했던 49평아파트리모델링이었습니다.

글 상단에 링크해드린 전체 포스트를 활용바랍니다.

견적 상담이 필요하신경우 아래의 글부분을 터지하시면 견적상담란으로 이동이 되며 전화로도 상담을 받아 보실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