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파트인테리어/30평대인테리어

광명 현진에버빌 무광의 포세린타일 32평 아파트 인테리어

 

광명 현진에버빌 무광의 포세린타일 32평 아파트 인테리어

_광명시 광명동 현진에버빌 32평형 전체 시공 사례_

 

 

안녕하세요^^ 장마가 끝나니 폭염의 기세가 더 높아졌습니다.! 볕이 뜨겁게 달궈져 낮동안은 활동을 자제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여름철 건강 유의하시고 휴가철 즐겁게 보내세요~^^ 오늘은 두올의 새로운 32평아파트인테리어를 소개해 드립니다. 광명시 광명동의 현진에버빌 32평형 사례이구요..작은방 한곳 확장과 샤시교체가 포함된 전체시공사례입니다. 무광의 포세린타일바닥과 무광소재의 마감재로 깔끔한 느낌이 눈에 들어오는 30평대 인테리어였습니다.

 

 

 

 

시공전의 내부 모습이구요..거실은 시공전부터 확장형의 구조입니다.

 

 

 

 

 

아트월은 포세린타일로 바닥과 같은 마감재로 시공하여 더 깔끔한 느낌이 들구요...천장과 일부쪽에 블랙의 포인트를 주어 모던한 느낌의 광명인테리어였습니다.

 

 

 

 

주방도 무광의 마감재로 시공하여 전체적인 통일감을 이루고 상부장을 과감히 생략하여 시원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아일랜드식탁대신 중앙에 다이닝룸테이블을 두었습니다.

 

 

 

 

 

거실이 보이도록 촬영한 내부 모습

 

 

 

 

특히 현관이 독특한데요..중문을 기존 마감재가 아닌 철제마감재로 시공한 32평 아파트 인테리어입니다. 망입유리가 삽입된 여닫이 철제 중문이구요..내부 전실도 역시 화이트블랙으로 컨셉을 통일하여 모던한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거실이 아닌 안방에 폴딩도어를 시공한 사례입니다. 폴딩도어를 열면 테라스와 확장한듯한 효과가 있어서 내부를 더 넓게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폴딩도어의 시공으로 더욱 분위기있어진 안방이죠..!!^^

 

 

 

 

작은방

 

 

 

 

욕실도 역시 내부와 같은 화이트블랙의 컨셉으로 시공한 광명인테리어입니다.

 

 

 

 

 

깔끔하고 모던하게 시공한 광명 현진에버빌 무광의 포세린타일 시공 사례였습니다. 견적상담이 필요하신경우 아래의 클릭부분을 터치하여주세요~^^ 견적문의란으로 이동이 됩니다. 전화상담도 가능하므로 참고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