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파트인테리어/30평대인테리어

동탄 아파트 인테리어 능동 늘푸른마을 두산위브 30평

 

동탄아파트인테리어 능동 늘푸른마을 두산위브 30평

_시공전의 사진이 준비되지 못하여 시공후의 모습만 올립니다_

 

 

안녕하세요^^ 올해는 비가 참 많이 오는것 같습니다.! 6월에 좀 더 분산해서 왔더라면 농사에도 큰 도움이 되었을텐데요..그런점은 참 아쉬움이 남습니다...오늘은 비도 오고 말보도 며칠 지나서인지..기온이 많이 떨어져 밤사이에는 춥기까지 하더라구요...내일뿐 아니라 이번주도 비소식이 잦을듯 하니 일기예보 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두올의 새로운 30평 아파트 인테리어를 소개해 드립니다. 능동 늘푸른마을 동탄인테리어 사례이구요..30평형의 테라스가 거실 옆쪽으로 빠진 구조입니다. 시공후 모습 참고해보세요~

 

 

 

 

컬러밸런스가 좀 맞지 않는점을 양해바랍니다. 거실은 테라스가 옆쪽으로 놓여있고..테라스쪽 내부 창을 폴딩도어로 시공하였습니다.

 

 

 

 

일부 한쪽 벽면은 마블느낌의 폴리싱타일로 포인트를 준 모습입니다.

 

 

 

 

폴딩도어를 열어 시원한 느낌으로 거실을 이용하실수가 있겠죠..!!^^ 폴딩도어만의 장점입니다.!

 

 

 

 

주방은 상부장은 일자형으로 시공하였고 하부장만 ㄴ자형구조로 시공하여 조리공간을 확보한 동탄 아파트 인테리어입니다.

 

 

 

 

현관은 기존 중문을 리폼한 사례이구요...^^ 타일은 거실쪽에 포인트로 준 같은 폴리싱타일로 마감한 모습입니다.

 

 

 

 

그외의 심플하게 시공한 각 방의 모습도 올려봅니다.

 

 

 

 

욕실 사진

 

 

 

 

준비하는 과정에서 시공전의 사진이 빠졌던 사례이지만 구조가 같은 아파트의 경우 충분히 참고하실수 있으실거에요^^ 여기까지 동탄 능동 늘푸른마을 두산위브 30평아파트인테리어였습니다. 견적 상담이 필요하시다면 하단의 주소부분을 클릭하시어 견적상담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전화로도 상담이 가능하므로 참고하여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