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맛집

화성시 육개장 맛집 동탄 육대장

 

 

 

화성시 육개장 맛집 동탄 육대장

겨울이면 생각나는 맛집입니다.

 

 

 

오늘따라 특히 더 땡기는 동탄 육개장입니다..^^

국물이 많이 맵지는 않지만 개운하고 특히 추운 겨울철이면 생각나는 곳이에요~

육개장 전문점이긴 한데 보쌈도 같이 팔고 있더라구요..!!^^

항상 신랑과 둘이서만 방문을 하기때문에 육개장을 두긋릇 주문하고 보쌈도 먹고 싶을때

보쌈한판을 주문합니다..^^ 그럼 아래의 사진처럼 두명이서도 충분히 먹을수 있는

양의 보쌈이 함께 나와요~!!^^

점심 메뉴로 괜찮습니다.~ 특히 신랑이 전날 술을 마셔서 해장이 필요할때

꼭 화성시 육개장 맛집 동탄 육대장을 찾습니다..~~^^

 

 

화성시 반송동 5-1

031)8003-6649

 

주소가 아주 간단하죠~!!??^^

 

 

 

 

 

 

 

 

 

 

 

깔끔한 내부와 적당한 테이블수의 크지는 않은 육개장 맛집이랍니다.~^^

육대장 두그릇과 보쌈한판 사진입니다.

적당한 밑반찬과 함께 나와요~!!^^

 

 

 

 

 

 

 

 

 

특히 보쌈을 먹을때에 우측 아래의 매실짱아찌가 함께 나오는데

느끼함을 잡아주는데는 정말 좋습니다.~!!^^

깍두기도 맛나구요~

 

 

 

 

 

 

 

 

 

보쌈과 먹으면 궁합이 좋은 무말랭이와 매실짱찌..~^^

 

 

 

 

 

 

 

 

 

 

좀전에 느끼한 통닭을 먹고 났더니 이내 얼큰한 육대장 국물이 땡기네요~!!^^

이번 주말에 또 다녀와야겠습니다.~^^

 

 

 

 

 

 

 

 

 

 

 

겨울이면 특히 생각나는 화성시 맛집 동탄 육대장이었습니다.

지금 밖에는 석가래로 눈을 치우는 소리들이 요란합니다.~

제법 눈이 많이 내린 모양이네요..!!
내일 아침에는 빙판길이 될지도 모르니 외출시에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