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일상

캔들마인 블로그에서 구입한 석고 방향제

 

 

 

 

캔들마인 블로그에서 구입한 석고 방향제

귀여운 미키마우스 석고 방향제입니다.

 

 

 

어제 네이버 블로그 이웃님이신 캔들마인님께 구입한 석고 방향제가 드디어

도착 했습니다..^^ 사실 차 내부에 두려고 구입한 제품인데

내용물을 보니 차에 두기 아까워서 서재에 디피를 해 두었답니다.~~^^

그리고 정말 정이 많으신 분이신가 보네요~^^ 제품도 제품이지만 그 외의 것들도

보내주셔서 감동에 기분도 좋아졌답니다.~^^

ㅎㅎ

캔들마인은 실제로 화성시 능동에 오프라인으로도 운영을 하고 계시나 보더라구요~^^

저는 몰랐는데 검색을 해보니 지도가 나와 있네요~!!^^

 

 

 

 

 

 

 

 

 

 

너무 귀엽고 앙증맞은 포장용기이죠~!!??^^

미키마우스 석고 방향제인데 상자를 열어 보면 아래의 내용물이 나옵니다.

미키마우스는 석고로 된 인형이구요..뒷쪽이 차에 낄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좌측의 귀여운 병이 오일 방향제인데 석고 표면에 바르면

사르르 녹아들어 꽤 오랫동안 향이 유지됩니다..^^

차에만 사용하지 않고 실내에서도 충분히 사용이 가능하겠더라구요~^^

 

 

 

 

 

 

 

 

 

 

 

그외에 입욕제와 예쁜 소이 캔들도 보내주셨습니다..^^

너무 감사하게도~!!^^

 

 

 

 

 

 

 

 

 

 

앙증맞은 포장과 다양한 향이 가득한 석고 방향제와 예쁜

소이 캔들~!!

 

 

 

 

 

 

 

 

 

 

 

일단은 서재가 있는 책장에 예쁘게 디피를 해놓고 하나만 열어서

발향을 하려고 합니다..^^

악취들이 조금은 제거 되겠죠~!!^^

다 사용하고 나면 석고 방향제는 리필이 가능합니다..^^

석고는 그대로 사용이 가능하고 옆쪽 오일만 재주문하여 리필용으로 사용하면

반영구적으로 쓸 수 있다고 하네요~~^^

네이버 검색에서 캔들마인을 검색 하시면 주소와 연락처가 나오더라구요..^^

일단 주소가 이렇게 되어 있던데 첨부해 봅니다.

연락처는 개인 핸드폰으로 되어 있어서 기재는 하지 않구요..

찾아 보실 분들은 네이버 검색을 이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