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맛집

수원 모듬전 맛있는집

 

 

 

 

 

 

 

 

수원 모듬전 맛있는집

 

 

 

 

 

 

 

 

수원 송죽동의 모듬전이 맛있는집을 찾았답니다..^^

이집을 몇번 방문을 했는데 이날도 명함을 받아오질 않아서 제대로된 이름과 주소를

정확히 올려드리기가 쉽지 않네요..!!^^

 

다만 수원 만석공원 맛집들 중간에 위치해있다는것은 말씀드릴수 있네요..!!^^

 

수원 제2 야외음악당 맞은편에 위치해있습니다..^^ 먹거리 길 로타리 중간쯤에 있어서 찾기는 어렵지 않아요..!!^^

"지짐이"라는 간판을 본것같기도 한데 지짐이 하고 네이버에서 검색을 해보니 위치가 다른곳이더라구요..^^

그래서 정확한 명칭은 알수가 없네요..^^';;

 

 

 

 

 

 

 

 

 

 

 

 

 

 

 

 

 

 

내부는 아주 소박합니다..^^

이집은 주로 막걸리와 파전, 모듬전등이 많이 팔리는 그런 분위기의 집입니다..^^

소박한 느낌처럼 오시는분들의 연령대도 높은편이네요..!!^^

40대이상~!!??^^ ㅎㅎㅎ

 

 

 

 

 

 

 

 

 

 

 

 

 

 

 

 

 

 

수원 만석공원 먹거리길 모듬전 맛있는집...^^

 

 

 

 

 

 

 

 

 

 

 

 

 

 

 

 

 

막걸리를 주문하면 기본으로 셋팅되는 안주입니다..^^

 

 

 

 

 

 

 

 

 

 

 

 

 

 

 

 

 

 

막걸리의 종류가 다양한데 맨 위에 있는 메뉴가 가장 무난하더라구요...ㅎㅎ

저희가 다 먹어봤는데 역시 맨위에 있는 메뉴가 어디든지 가장 무난한것 같습니다..^^

 

 

 

 

 

 

 

 

 

 

 

 

 

 

 

 

 

동태찌게와 모듬전을 술안주로 주문했는데 역시 모듬전이 오래걸리는 메뉴여서

동태찌게가 먼저 나오네요..!!^^

먹을만합니다..~~^^ 비오는날 술안주로도 좋구요..!!^^

 

 

 

 

 

 

 

 

 

 

 

 

 

 

 

 

그리고 이집의 가장 인기메뉴인 모듬전이 나왔습니다..^^

다 맛있어요..!!^^

종류별로 가득 나오는데 모듬전 가격이 16,000원이던가 했던것 같습니다..^^

정확히 기억이 나질 않지만요..!!^^

 

 

 

 

 

 

 

 

 

 

 

 

 

 

 

 

 

와...또 먹고 싶네요..!!^^

역시 막걸리에는 모듬전만한게 없는것 같습니다...^^

수원 모듬전 맛있는집 "지짐이"

 

 

 

 

 

 

 

 

 

 

 

 

 

 

 

 

 

오늘 또 먹고싶네요..!!^^

수원 만석공원 먹거리거리에 있습니다..^^ 서래갈매기 부근에 있어요~~^^

간판은 "지짐이"라고 밤에 봤는데 정확한 명칭은 모르겠습니다..^^

혹시라도 다음에 다시 들리게되면 명함을 받아와서 꼭 촬영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만석공원 야외음악당 맞은편 부근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