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간별 인테리어/현관

45평아파트 현관 인테리어 전실과 전실사이의 중문 이동

 

 

45평아파트 현관 인테리어 전실과 전실사이의 중문이동

[이천시 갈산동 현진에버빌 45평아파트 바닥제외 올시공중에서]

 

 

안녕하세요^^

날은 맑지만 기온이 꽤 낮아 본격적인 겨울을 알리는 12월인듯 합니다. 건강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기존 갈산동 현진에버빌 45평형의 시공중에서 전실과 전실사이의 중문을 이동하여 내부 공간과 현관의 공간을 확실히 구분 지었던 현관인테리어사례를 소개해 드립니다. 내부 바닥을 제외한 전체를 진행했던 45평아파트인테리어였는데요...깔끔하게 바뀐 올시공사진을 하단의 링크 포스트를 통해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이천시 갈산동 현진에버빌 45평 내부 전체 시공 사진 참고하기

[아파트인테리어/40평대인테리어] - 40평대아파트인테리어 이천시 갈산동 바닥을 제외한 45평 전체시공

 

 

 

 

먼저 복도쪽 내부 공간과 현관 입구쪽의 달라진 사진 첨부합니다.

 

 

 

 

전실 내부 이렇게 바뀌었습니다.!

기존 현관장도 엔틱한 느낌의 수납장에서 심플하고 모던한 분위기로 전체 바뀌었고...현관의 천장 부분도 심플하게 정리된 모습입니다.

바닥 타일도 짙은 느낌의 타일에서 마블이 살짝 느껴지는 대리석느낌의 타일로 바뀌어 한결 고급스럽고 깔끔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바뀐 전실 공간입니다...^^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이 정리된 전실 내부입니다.

특히 현관 공간은 공간이 넓지 않아서 거울을 두는 경우도 많은데요...딥한 수납장보다는 깔끔한 화이트톤의 장이 덜 답답하고 넓어보이죠..!!^^ 중문과 방화문에만 블랙의 포인트를 주어 깔끔함을 더해줍니다. 글 상단에 별도로 링크해드린 내부 전체의 시공 포스트를 꼭 함께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견적상담이 필요하실경우 하단의 글부분을 클릭하시어 필요하신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라며 전화로도 상담이 가능하므로 참고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