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간별 인테리어/거실인테리어

화성시 병점우남퍼스트빌 30평대아파트인테리어 거실

 

화성시 병점우남퍼스트빌 30평대아파트인테리어 거실

_39py 심플하게 바뀐 거실 시공 사례_

 

 

밤사이 내린 눈때문에 바닥이 꽤 미끄러운데요..오늘 오후에 한차례 눈소식이 더 있다고 합니다. 이번주는 운전 주의하시고 맹추위에도 대비를 하셔야 할듯 합니다..~ 오늘은 지난 두올의 병점우남퍼스트빌 30평대아파트인테리어중에서 거실의 전후 사진을 소개해 드리는데요...작년 중순경쯤에도 같은 아파트의 같은 평수이며 반대 구조를 진행해 드린 적이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만나 보실수 있으므로 참고하시면 좋으실듯 하네요~~

그리고 거실사진뿐 아니라 주방및 전체의 시공 모습 참고를 원하실 경우 하단에 링크해 드린 포스트를 참고 바랍니다.~

 

화성시 병점우남퍼스트빌 39평형 내부 전체의 시공 사진 참고하기

[아파트인테리어/30평대인테리어] - 30평대 아파트 리모델링 화성시 병점우남퍼스트빌 39평형

 

 

 

 

기존의 온돌마루를 철거한후 바닥은 화이트톤에 가까운 강마루를 시공하였습니다. 천장의 등박스는 그대로 두고 중앙에 조명을 교체하였구요...아트월을 양쪽의 튀어나온 목공부분을 정리한 후 깔끔한 타일로만 진행하여 군더더기 없는 거실이미지로 진행했던 30평대아파트인테리어입니다.

 

 

 

 

특히 주방쪽 입구를 오픈하여 거실도 덩달아 넓어보이는 병점우남퍼스트빌 39평형의 시공 사례입니다.

 

 

 

 

불필요한 부분을 정리하여 내부 공간도 넓어 보이고 한결 깔끔해진 39평아파트의 거실 전후 사례였습니다.

 

 

 

 

문짝과 문틀..그리고 아트월쪽에만 연한 그레이컬러를 사용하여 포인트를 주었던 편안하면서도 무난하게 진행된 39py 거실입니다.

글 상단에 링크해드린 내부 전체의 시공 모습을 만나보세요~~^^

견적 상담을 원하실 경우 하단의 로고부분을 클릭하시면 이동 되는 견적문의란을 이용 바랍니다.

전화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