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간별 인테리어/거실인테리어

일산인테리어 동구 위시티 85평 펜트하우스 리모델링[거실]

 

 

일산인테리어 동구 위시티 85평 펜트하우스 리모델링[거실]

_일산위시티 85py 전체 시공사례중에서_

 

 

 

구정명절 즐겁게 보내셨는지요^^

명절이후 날이 더 쌀쌀해졌습니다. 오늘은 영하11도까지 내려가 꽤춥습니다..건강 유의하시기 바라며..오늘 소개해 드리는 일산인테리어 사례로 동구 위시티 85평형의 펜트하우스 전체 시공중에서 거실의 전후 소개이구요..하단의 전체 시공후 포스트와 함께 참고하시면 더 많은 정보를 참고하실수 있습니다.

 

일산 위시티 85평 펜트하우스인테리어 내부 전체 시공 포스트 참고하기

[아파트인테리어/50평대이상] - 고양시 일산동구 위시티 85평 펜트하우스 8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일반적인 큰평수의 85평 펜트하우스 내부였는데요..전체 빈티지느낌의 강마루 바닥재를 깔고 올화이트의 도배에 부분 부분 라인조명 시공과 스팟조명및 포인트조명을 주어 특색있는 멋스러운 큰평수 일산인테리어로 뒤바뀌었습니다.

 

 

 

 

 

큰조명보다는 심플하고 깔끔한 여러개의 조명으로 잔잔한 느낌을 주는 거실입니다.

 

 

 

 

 

아트월부분은 가운데부분만 홈을 내어 tv를 깔끔하게 넣을수 있게 시공하였습니다.

 

 

 

 

 

다양한 조명으로 거실의 느낌을 멋스럽게 연출한 일산인테리어...큰조명의 포인트보다는 은은하고 작은 주광색 조명으로 내부의 느낌을 달리한 85평 펜트하우스의 거실입니다.

 

 

 

 

 

복도쪽에는 라인조명을 넣어 밋밋함을 없앴습니다. 역시 인테리어의 마감은 조명이죠..!!^^ 조명을 어떻게 이용하느냐가 정말 중요합니다. 큰 데코가 없더라도 조명을 잘 이용하신다면 멋스러운 내부 느낌을 꾸미실수 있답니다. 일산인테리어 동구 위시티 85평형의 전체 시공포스트를 상단 링크부분에서 만나 보실수 있습니다. 참고하시고 견적 상담은 하단 이미지부분을 클릭하시어 견적상담란을 이용하여주세요..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