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간별 인테리어/거실인테리어

안양인테리어 호계동 거실과 현관을 구분한 32평아파트

 

안양인테리어 호계동 거실과 현관을 구분한 32평아파트

[안양 호계동 일신건영장미 32py]

 

 

 

오늘은 주중보다는 기온이 조금은 내려간듯 보입니다.! 아침 저녁에는 오히려 바람이 살짝 불어서 시원하고 활동하기에도 좋더라구요.!^^ 6월의 정상 기온이겠지요..!^^ 오늘 날씨만큼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계속해서 이전의 시공 사례로 거실과 현관을 가벽과 중문으로 구분지었던 32평형의 안양인테리어를 소개해 드립니다.

 

 

 

LIVINGROOM

 

 

거실을 다소 복잡하게 했던 천장 등박스와 몰딩및 아트월등을 모두 제거하고 거실의 폴딩도어와 가벽및 중문 부분을 블랙컬러로 진행하여 포인트가 되어주는 실용적인 안양인테리어였습니다..^^ 예전에는 상단 시공전의 모습처럼 거실과 현관의 구분 없이 수납장으로 하단 부분만 가려 놓은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현관 문을 열면 내부가 다 보여지므로 사생활 노출이 우려되는 공간입니다. 이런 부분을 가벽과 중문으로 보완하고 혹여 여름철에 답답할듯한 느김도 보완해 주기 위해 거실의 내부 샤시 대신 폴딩도어를 진행하여 확장형의 공간처럼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거실에 폴딩도어를 시공하여 여름철에는 확장형으로 시원하게 여름을 보내실수 있고 중문과 가벽의 시공으로 겨울철에는 보온 효과를 높일수 있어서 일석 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실용적인 인테리어 사례입니다.

 

 

 

 

 

 

거실쪽 베란다는 단높임 시공후 안방쪽 베란다와 구분을 주기 위해 중문을 시공하여 폴딩도어를 열어도 거실공간과 함께 사용이 가능해졌습니다.!

 

 

 

 

 

 

현관의 전후 모습을 참고해보세요~^^ 한결 안정적인 내부 공간으로 거듭났습니다.!

 

 

 

ENTRANCE

 

 

 

주방은 구조 변경이 쉽지 않은 공간으로 기존 구조대로 깔끔하게만 진행해 드렸던 안양인테리어입니다.

 

 

 

KITCHEN

 

 

 

BEFORE & AFTER

 

 

 

방문의 사진도 첨부하는데요...인방작업후 아주 깔끔하게 바뀐 방문입니다. 우측은 욕실 문인데요...욕실문만 컬러를 다르게 진행하여 포인트를 주었고 상단에 불투명 유리로 타공하여 인테리어 효과를 높여준 모습입니다.

 

 

 

 

 

 

슬라이드장으로 포인트를 준 안방과 욕실의 사진도 참고해보세요~^^

 

 

 

 

ROOM & BATHROOM

 

 

마지막 사진은 베란다 중문을 열고 촬영한 안방 베란다쪽 사진입니다...^^

데코보다는 실용성를 살려준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이 진행했던 안양 호계동 32평형의 아파트 인테리어 사례였습니다. 견적 상담은 홈페이지의 견적문의란을 이용하시면 담당자와 세부 상담이 가능하며 원하실경우 메일로 견적서를 받아 보실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단 로고를 클릭하시면 이동되는 견적문의란을 통해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