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간별 인테리어/거실인테리어

안산인테리어 바닥을 제외한 45평아파트 올 리모델링 참고해보세요~

 

안산인테리어 바닥을 제외한 45평아파트 올 리모델링 참고해보세요~

[기존의 바닥타일을 제외한 내부 시공 사례]

 

 

 

안녕하세요^^

견디기 힘든 무더위가 계속되고 있는데요..아직도 이런 더위가 한달이상 지속된다고 생각하니 걱정이 앞섭니다.! 중간에 비라도 내려주면 좋을텐데요... 모쪼록 건강 유의하시고 충분한 수분공급과 휴식으로 건강한 여름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이전 시공 사례중에서 45평아파트리모델링을 준비했는데요..기존의 타일 바닥면이 깨진곳이 없고 컬러도 무난하여 바닥을 제외한 다른곳만 시공을 진행해 드렸던 리모델링사례입니다. 전후의 이미지를 함께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거실]

 

 

 

기존 천장 등박스를 새로 진행해 드렸고 천장의 몰딩도 마이너스몰딩으로 진행하여 깔끔해보이고 내부 공간도 더 넓어보입니다. 아트월을 없애고 픽쳐레일을 시공해 드렸고 등박스 한켠에 레일조명을 시공하여 조도를 높여주는 거실입니다.!

 

 

 

 

 

 

이전의 모습보다 한결 가볍고 심플해진 거실 공간은 자녀를 위한 공간으로 꾸몄던 사례입니다. 아이가 성장하게되면 가구를 새롭게 들여 내부의 느낌을 다르게 진행할수 있도록 가장 무난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진행해 드렸습니다..^^

 

 

 

 

 

 

화이트톤의 도배로만 진행하여 한결 정리된 거실 내부입니다.

 

 

 

 

특히 시공중 가장 많이 바뀐 공간이 주방인데요...체리톤의 무겁고 답답해 보이던 구조와 가구를 심플하고 군더더기 없는 실용적인 공간으로 거듭났습니다...^^ 입구쪽의 수납장을 없애고 대신 상단이 트인 아일랜드식탁을 붙여 조리공간 확보및 시원한 공간으로 꾸며진 주방입니다.

 

 

 

[주방]

 

 

 

반대편은 불필요한 튀어나온 부분을 모두 정리하고 냉장고장을 안쪽으로 두어 한결 안정적이면서도 깔끔한 수납공간으로 꾸며졌습니다.!

 

 

 

[안산인테리어 업체 찾으신다면 두올과 함께해 보세요~]

 

 

 

 

싱크대 정면 사진입니다..^^ 전후의 모습이 꽤 달라졌습니다.

 

 

 

 

현관은 2개였던 전실 중앙에 있던 중문을 복도와 안쪽 전실 사이에 진행하고 중앙에 있던 중문을 터서 전실을 시원하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바닥을 대리석타일로 진행한 후 중문과 방화문만 블랙컬러로 포인트를 준 깔끔한 현관 전실입니다.

 

 

 

[현관 전실]

 

 

 

 

상기 거실 공간을 자녀공간으로 꾸민 반면 부부의 공간을 안방 한켠에 만들어 쉴수 있는 휴게룸으로 꾸몄던 45평아파트리모델링입니다.

 

 

 

[방]

 

 

 

 

작은방중 한곳을 워크룸으로 꾸몄는데요...긴 선반을 두고 긴 책장을 시공하여 이용이 편리해 보이는 공간입니다.!

 

 

 

다른 컨셉으로 진행한 욕실

 

 

 

[욕실]

 

 

공용 욕실을 그레이컨셉으로 진행한 반면 안방 욕실은 올화이트에 패턴타일로 포인트를 주어 아기자기한 모습입니다. 안산인테리어 업체를 찾고 계시나요? 두올과 함께해 보시기 바랍니다.~ 하단의 로고및 글부분을 클릭하시면 홈페이지의 견적상담란으로 이동이 되며 세부상담및 전화 상담을 받아 보실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