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간별 인테리어/거실인테리어

수원 장안구 천천동 푸르지오 42평 아파트 인테리어[거실]

 

수원 장안구 천천동 푸르지오 42평 아파트 인테리어[거실]

_수원 천천푸르지오 42평 전체 시공중에서_

 

 

안녕하세요^^ 화창한 날이 많아 올겨울은 생각보다 많이 힘들지 않았습니다..^^ 매년마다 겨울이 지나갈때쯤이면 겨울우울감이 들곤 했는데 올해는 전혀 그런것 없이 지나가네요..! 그만큼 구정도 빨랐구요..암튼 올해겨울만 같으면 겨울이 별로 힘들지 않을것 같습니다..얼마 남지 않은 추위에 건강 유의하시기 바라며..계속해서 오늘 소개해 드리는 수원아파트인테리어는 장안구 천천동 42평형의 전체 시공중에서 거실의 디테일뷰입니다. 하단의 전체 리모델링 시공 포스트를 참고하시면 주방및 현관의 달라진 모습도 참고하실수 있습니다.

 

수원 천천동 푸르지오 42평인테리어 내부 전체 시공 포스트

[아파트인테리어/40평대아파트] - 수원인테리어 천천동 푸르지오아파트 42평 리모델링

 

 

 

기존의 거실은 두껍게 쳐져있던 거실의 등박스와 엔틱한 몰딩및 아트월이 다소 무겁고 어둡게 느껴지는 거실이었던 반면 시공후에는 이 모든것을 철거하고 아주 미니멀하게 싹 바꾼후 샤시프레임과 베란다 중문쪽에만 블랙의 포인트를 주어 아주 심플하고 내부가 넓고 환해진 수원인테리어입니다.

 

 

 

 

 

엔틱해보이는 몰딩은 아무래도 공간을 더 차지하기때문에 고급스러워보일수는 있지만 내부를 좀 더 답답하게 합니다. 아트월옆의 코지부분도 심플한 도배외에는 천장의 스팟조명만 남겨두니 아주 시원스럽고 깨끗해진 42평아파트인테리어입니다.

 

 

 

 

 

반대편의 거실에서 본 내부는 더 달라보입니다. 시공후의 사진과 비교하니 시공전이 많이 답답하고 칙칙해보이죠..!^^ 보이는 벽면의 패널까지 다 제거하고 미니멀한 포인트를 준 모던스타일의 수원인테리어입니다.

 

 

 

 

 

천장의 등박스도 모형만 주고 간접조명을 시공한 후 중앙에 모던패턴의 사각조명을 포인트로 하여 너무 깔끔한 거실입니다.

 

 

 

 

 

화이트컬러의 강마루바닥재로 시공하여 미니멀하게 들어간 블랙의 포인트가 더욱 깔끔하고 세련되게 느껴지는 수원 천천동 인테리어사례였습니다. 포스트 상단에 내부 전체의 리모델링사진이 담겨있는 포스트를 링크해드렸으므로 함께 참고하시면 좋으실듯 하구요..견적 상담이 필요하실경우 하단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두올의 홈페이지 견적문의란으로 이동이 되오니 참고하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