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인테리어/상가인테리어

수원 상가 인테리어 오목천동 하품 카페 리모델링

 

수원 상가 인테리어 오목천동 하품 카페 리모델링

-작은평수 카페 인테리어-

 

 

안녕하세요^^ 맑고 포근한 날이 계속되고 있네요..! 봄이 정말 가까이 와있음을 느낍니다. 조만간 봄을 재촉하는 꽃들이 필것 같네요..^^ 그렇더라도 밤낮의 기온차가 크므로 건강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새로운 두올의 포트폴리오인데요..그동안의 아파트시공이 아닌 소형평수의 상가인테리어로 카페 리모델링사례를 소개해 드립니다. 노출시공과 바닥은 강마루로 시공한 무난한 카페시공사례입니다.

 

 

 

 

 

시공전의 내부도 카페로 사용했던 공간인데요..기존 내부의 모습은 거의 철거하고 새롭게 시공한 카페인테리어였습니다.

 

 

 

 

 

일부 패널 패널과 목공부분만 그래도 이어갔는데요..선반이 될만한 공간마다 미니 화분을 두어 아기자기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긴 그림액자가 모여 하나의 그램이 되는 소품을 넣어 포인트가 되어주는데요..같은 컬러로 통일한 내부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인더스트리얼 카페인테리어입니다.

 

 

 

 

 

실용성 높은 수원상가인테리어 오목천동 하품 카페

 

 

 

 

 

조리공간의 사진도 올려봅니다.

 

 

 

 

 

그리고 외관은 많이 손을 대지 않은 모습이에요..^^ 깔끔하게 정리후 간판만 시공한 모습입니다.

 

 

 

 

 

 

여기까지 수원 상가인테리어 오목천동의 하품 카페 시공 사례였습니다. 두올이 주거공간을 전문으로 진행하는 업체이긴 하지만 수원및 서울쪽의 상가 시공도 꽤 여러곳 진행을 하였답니다. 상가 견적상담은 전화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그밖의 온라인 견적상담은 하단의 이미지를 클릭하신후 참고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