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간별 인테리어/거실인테리어

수원인테리어 25평아파트 깔끔하게 진행후 폴딩도어로 포인트를 줌

 

 

수원인테리어 25평아파트 깔끔하게 진행후 폴딩도어로 포인트를 줌

[수원 매탄동 주공그린빌아파트 25py]

 

 

 

안녕하세요^^

연이은 폭염으로 꽤 힘든 요즘인데요..더위가 너무 일찍 찾아와 길어질까 걱정입니다.! 올여름은 무더위에 대비를 잘하셔야 할듯 합니다. 

오늘은 지난 매탄동 주공그린빌 25평형의 사례로 소형평수의 진행인 만큼 불필요한 부분을 모두 없애고 거실쪽에는 폴딩도어로만 포인트를 주고 주방도 타일에만 그레이톤으로 컬러를 주어 깔끔하고 실용적인 아파트 수원인테리어입니다.

 

 

 

[거실]

 

 

 

거실 천장 등박스는 철거후 심플한 조명으로 교체하였고 현관쪽 가벽은 답답함을 덜기위해 하부만 막고 상단은 파티션으로 진행하여 한결 시원스러워졌습니다.! 기본 화이트컬러로 진행후 폴딩도어를 딥그레이컬러로 진행하여 포인트를 준 모습입니다.!

 

 

 

[before & after]

 

 

 

폴딩도어 시공후 베란다쪽 천장에 레일조명을 시공하여 분위기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습니다.

 

 

 

[거실 베란다]

 

 

 

기존은 워낙 좁은 공간임에도 프레임및 몰딩등 컬러가 요란하여 공간이 더 좁아보였습니다. 시공후에는 불필요한 컬러를 정리하고 간결하게 바꾸어 한결 공간이 넓어보이고 실용적으로 바뀐 수원인테리어입니다.

 

 

 

[주방]

 

 

 

각 방문은 인방작업후 화이트로 필름작업을 진행하여 한결 간결해 보입니다.! 현관장을 천장까지 연장하였고 가벽도 정리하여 깔끔해진 내부입니다.

 

 

 

[현관]

 

 

 

 

주방은 일자형의 주방에서 아일랜드식탁을 이어 ㄱ자형 공간으로 바꾸었습니다. 조리공간 확보및 더욱 깔끔해진 모습이죠..!!^^

 

 

 

[주방]

 

 

 

기존에는 조리공간이 너무 협소했고 밥솥을 놓아둘 공간이 없어 답답했는데요..시공후 조리공간뿐 아니라 붙여 시공한 아일랜드식탁 하단쪽에 밥솥을 놓을 공간을 마련하여 실용적이면서도 한결 간결하고 깔끔해진 수원인테리어입니다.

 

 

 

 

 

 

[안방과 작은방]

 

 

 

25평아파트였지만 욕실이 2개인 구조였습니다..^^ 욕실의 전후 사진까지 참고해보세요~^^

 

 

 

[욕실]

 

 

25평아파트 올 시공으로 깔끔한 화이트톤 위주에 거실 폴딩도어및 일부 부분만 포인트를 준 깔끔하고 실용적인 수원인테리어였습니다. 견적상담은 하단의 로고부분을 클릭하시면 이동 되는 견적문의란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하단을 클릭하시면 견적문의란으로 이동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