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간별 인테리어/거실인테리어

수원아파트인테리어 정자동 sk스카이뷰 35평 리모델링

 

수원아파트인테리어 정자동 sk스카이뷰 35평 리모델링

[black & white style]

 

 

안녕하세요^^

며칠동안 내린 강수량이 장마철처럼 많은데요..봄비에 잇단 사고소식이 있던적이 거의 처음이 아닌가 싶습니다.! 늘 봄가뭄때문에 걱정했던때와 달리 오히려 때아닌 과도한 비때문에 피해를 입은 분들이 꽤 계시더라구요..! 당분간 비소식 없이 화창한 날만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오늘은 지난 두올의 35평형의 시공 사례를 소개해 드립니다. 준공한지 오래된 아파트는 아니었지만 샤시나 확장없이 전체를 바꾸었던 35평형의 내부 시공 사례였습니다. 블랙과 화이트의 투톤으로만 진행했던 깔끔한 모던스타일의 수원아파트인테리어입니다.

 

 

LIVINGROOM

 

 

바닥부터 벽면과 천장 대부분은 화이트컬러로 진행하고 아트월과 샤시테두리및 일부 공간만 블랙으로 포인트를 준 깔끔한 35평형의 내부 리모델링입니다. 많은 데코 없이 진행한 블랙앤화이트스타일의 인테리어였습니다.

 

 

 

 

아트월 상단부와 측면쪽만 흑경으로 포인트를 주었고 주방 입구쪽의 냉장고장 일부를 파티션처럼 진행하여 자연스러운 공간 분리와 함께 답답한 느낌을 덜어준 시공입니다. 주방 싱크대 안쪽 공간은 상하부장및 타일까지도 화이트톤으로 진행하여 환한 느낌의 주방이구요..아일랜드식탁 하단부만 블랙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진행하였습니다.

 

 

 

 

 

주방 안쪽을 살펴볼까요^^

냉장고장과 식탁 하단부에만 블랙톤으로 진행한 주방이며 기존 하부장과 붙어있던 식탁을 분리한 모습입니다. 중앙에 아일랜드식탁을 진행해 드렸지만 옆쪽 다이닝룸 공간에 다이닝테이블과 체어를 두어 식사를 하실수 있는 공간이 더 확보된 주방입니다.

 

 

KITCHEN

 

 

 

현관 역시 깔끔한 화이트블랙 스타일이며 방화문만 블랙컬러로 진행하여 깔끔한 느낌을 주는 수원아파트인테리어입니다.

 

 

 

ENTRANCE

 

 

무지의 깔끔한 화이트 슬라이딩 붙박이장으로 진행한 안방 공간도 시원합니다..^^

 

 

 

ROOM

 

 

 

작은방

 

 

베란다 일부 공간과 욕실의 사진도 참고해보세요~^^

 

 

BATHROOM & VERANDA

 

수원 정자동 SK스카이뷰아파트의경우 두올에서 평형대별로 진행을 해드렸었는데요...그중에서 오늘은 35평형의 시공 사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견적 상담을 원하실경우 하단 로고부분을 클릭하시면 이동되는 견적상담란을 참고하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전화 상담도 가능하므로 참고하여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