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간별 인테리어/거실인테리어

수원아파트인테리어 오목천동 청구APT 47PY SIMPLE

 

수원아파트인테리어 오목천동 청구apt 47py simple

[심플스타일의 기본]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날씨가 풀려서 좋아했는데 대신 날이 흐려져서 체감 기온이 많이 높지는 않은듯 합니다.! 올겨울 유난히 추웠는데요..그래도 벌써 2월 중순으로 그동안의 날씨처럼 맹추위는 찾아오지 않겠죠..! 남은 추위에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시공은 수원 오목천동 청구2차아파트 47py 심플스타일의 수원아파트인테리어입니다. 데코가 전혀 들어가지 않았던 기본 사례이며 바닥재를 실용적인 2.2t장판으로 진행했던 평안한 느낌의 시공 사례입니다.

 

 

 

 

시공전의 모습인데요...바닥컬러와 벽면컬러가 섞여서 내부가 조금은 난잡해 보이는 모습인데요...바닥컬러만 살짝 우드톤의 장판으로 시공하고 벽면과 천장을 올화이트로 진행하여 시야를 분산하는 부분이 없어지고 기존 몰딩도 마감선이 잘 보이지 않는 화이트톤의 모던 몰딩으로 진행하여 시공전 모습보다 한결 정리된 47py의 거실 모습입니다.

 

 

 

 

베란다쪽에서 촬영한 내부의 모습은 한결 정리된 부분입니다...^^

 

 

 

 

주방쪽도 구조가 바뀐 곳은 없구요...입구 부분의 수납장부터 냉장고장및 상하부장을 싹 교체하여 거실처럼 이전보다 한결 정리된 주방입니다. 기존 상부장 윗쪽이 떠있던 공간및 손잡이를 없애주므로 한결 간결해진 주방입니다.

 

 

 

 

입구에서 보면 구조 변경 없이도 확실히 내부가 넓어 보이고 입구쪽 몰딩을 정리함에 답답한 부분도 한결 나아진 모습이죠!? 내부가 어둡게 느껴졌던 부분도 이후에 훨씬 시원스러운 모습임을 참고 하실수 있으십니다..^^

 

 

 

 

주방 전후의 모습 확대한 사진으로 더 올려봅니다.~

 

 

 

 

현관의 달라진 사진입니다...^^ 역시 전실의 현관장 윗부분이 떼어져 있던 구조인데요...천장에서부터 깔끔하게 마감하여 모던한 느낌이 있고...현관장 맞은편에 커다란 거울을 달아주므로 답답한 느낌을 한결 덜어주었습니다.!

 

 

 

 

 

안방의 모습입니다...^^

깔끔하게 몰딩과 도배및 장판 시공과 기존 샤시를 화이트컬러로 필름 마감한 모습이구요~~^^ 각 작은방도 역시 같은 시공으로 기본적인 부분만 손을 댔던 수원아파트인테리어입니다..~

 

 

 

 

욕실의 모습인데요...^^

 

 

 

 

안방 욕실이 다른곳과 구조가 좀 다른데요...중앙에 가벽이 있는 구조이고 세면대와 갈라져있는 구조입니다.

베란다쪽 부분의 사진도 올려드려요..^^

 

 

 

여기까지 데코 진행 없이 깔끔한 기본스타일로 시공해 드렸던 수원 오목천동 아파트 인테리어 사례였습니다.

견적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 하단의 로고 부분을 클릭하시면 이동 되는 견적문의란을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