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간별 인테리어/거실인테리어

송파구 인테리어 거여동 효성2차 47평아파트리모델링[거실]

 

 

송파구 인테리어 거여동 효성2차 47평아파트리모델링[거실]

by DUAL DESIGN

 

 

안녕하세요. 두올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작년 시공중에서 그레이컬러의 주조색으로 시공한 송파구인테리어인데요..인더스트리얼느낌의 카페같은 시공으로 특히 주방벽면쪽 고벽돌이 눈에 들어오는 카페같은 시공입니다. 천장조명과 방문등 그레이컬러의 느낌이 일반적인 아파트의 컨셉에서는 자주 보시지 못하는 인더스트리얼느낌으로 시공하였는데요..두올에서는 몇번 비슷한 디자인의 시공이 진행된적이 있었죠..!! 구조에따라서도 느낌은 조금씩 달라집니다..^^ 오늘은 전체 시공중에서 거실의 전후 소개이구요..하단에 링크해드린 포스트로 이동을 하시면 주방외에도 내부 전체의 사진들을 만나 보실수가 있습니다.

 

송파구 거여동 효성2차 47평아파트 전체 시공 포스트 참고하기

[아파트인테리어/40평대아파트] - 40평대아파트인테리어 송파구 거여동 효성2차 47평 리모델링

 

 

 

 

확장형의 거실이었고 시공을 위해 철거후 사진입니다.

 

BEFORE & AFTER

 

 

그레이컬러가 주조색으로 천장까지도 연한 그레이컬러로 도배 시공했던 47평아파트리모델링이었습니다. 바닥은 빈티지느낌이 가미된 강마루 바닥재로 시공하였고 아트월은 텍스쳐가 느껴지는 커다란 타일로 타일 자체만으로도 고급스러움을 느낄수 있습니다.

 

 

 

 

거실 샤시 대신 폴딩도어를 시공하여 계절에 따라서 편리하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확장형으로 거실을 이용하실수 있어서 좋습니다. 문을 모두 닫아두면 인테리어 효과도 높아지므로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죠..!

 

 

 

 

아트월이 보이는 면을 좀 더 올려봅니다.

 

 

 

 

아트월 윗쪽 천장에 스팟조명을 시공하여 아트월면이 좀 더 부각될수 있습니다.

 

 

 

 

블랙컬러의 정갈한 프레임과 블랙컬러의 폴딩도어는 내부의 포인트가 되어줍니다. 폴딩도어 바깥쪽 베란다는 별도의 공간으로도 활용이 가능할듯 하죠..!!^^ 그래서 컬러가 살짝 들어간 조명을 시공해드렸습니다.

 

 

 

 

인더스트리얼컨셉의 카페같은 느낌을 주는 47평 아파트 리모델링소개였습니다. 포스트 상단에 링크해드린 전체 내부의 시공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견적상담은 하단의 이미지를 클릭하여주세요^^ 두올의 홈페이지 견적문의란을 통하여 좀 더 세부적인 견적 상담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