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간별 인테리어/거실인테리어

성수동인테리어 성동구 두산위브 54평아파트 전체확장

 

 

성수동인테리어 성동구 두산위브 54평아파트 전체확장

[거실2곳확장및 각 방확장 시공 사례]

 

 

안녕하세요^^

비가 내리고 어제는 날도 맑고 공기도 쾌청하더니 오늘은 미세먼지농도가 올라가 나쁨단계입니다..! 호흡기 안좋으신 분들은 주의가 필요할듯 싶네요..평안한 하루 보내시고 5월도 마무리 잘하시기 바랍니다.~ 계속해서 소개해 드리는 시공 사례로 15년도에 진행했던 성수동인테리어사례입니다. 54평형의 내부를 올시공했던 사례이고 특히 거실2곳과 각 방을 모두 확장하여 평수대비 견적이 높았던 인테리어사례입니다. 거실쪽은 시공전의 이미지가 준비되어 있지만 방은 시공후의 모습만 올려드립니다.

 

 

 

 

ㄱ자형으로 내외부 샤시가 놓인 거실이었는데요...안쪽 샤시를 없애고 외부쪽 샤시를 이중창으로 진행하여 거실쪽은 2곳을 확장하였습니다. 베란다쪽 부분에 온돌을 넣고 이중창으로 마감하여 보온성이 많이 낮아지지 않도록 진행하였구요...시공후에 한결 넓고 시원해진 모습입니다.

 

 

 

 

주방쪽에서 바라본 시공 전후의 거실 모습

 

 

 

 

거실 좌측 공간은 다이닝룸 공간으로 사용하기 위해 확장을 진행하였습니다. 아직 가구 미입고 사진이므로 조금 허전하지만 가구 입고후 이전보다 한결 편리하게 내부를 꾸미실수 있습니다...^^ 전체 바닥은 화이트톤의 강마루로 진행했던 성수동인테리어입니다.

 

 

 

 

주방쪽과 복도쪽의 전후 모습입니다.

 

 

 

 

복도쪽 입구의 아치형 몰딩을 제거하고 심플하게 정리되었구요..주방쪽 공간도 냉장고장을 안쪽으로 이동하고 아일랜드식탁을 시공하여 주방 조리 공간이 더욱 편리해졌습니다.!

 

 

 

 

주방의 시공 전후 모습입니다.

 

 

 

 

복도쪽의 전후 모습인데요...한결 깔끔해졌죠..!!^^

 

 

 

 

현관쪽의 모습인데요...내부 전실은 복도와 이어져있고 전실과 전실 사이에 중문이 있는 구조입니다. 기존 구조 그대로 시공을 진행해 드렸구요..내부 전실에는 하프장을 시공하고 상단에 스팟조명을 시공하여 액자나 소품을 진열하실수 있습니다.

 

 

 

 

안방의 모습인데요...안방의 붙박이장은 기존제품 리폼입니다. 문짝을 교체하여 한결 세련되게 바뀐 모습이죠..!!^^

 

 

 

 

안방 시공 전후

 

 

 

 

안쪽의 드레스룸 공간도 올려봅니다.

 

 

 

 

각 작은방의 사진이구요..~

 

 

 

 

마지막으로 욕실 사진입니다...^^ 안방쪽 욕실이 넓은 구조인데요...샤워부스와 욕조를 모두 진행해 드렸습니다...^^

 

 

 

54평형의 올시공으로 작은방의 모든 공간과 거실2곳을 확장하고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의 모노톤으로 진행해 드렸던 성동구 성수동 두산위브아파트 54평형의 인테리어 사레였습니다. 견적 상담은 하단 로고부분을 클릭하시면 이동되는 견적상담란을 이용하여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