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간별 인테리어/거실인테리어

새아파트인테리어 송파구 위례신도시 힐스테이트 34평

 

새아파트인테리어 송파구 위례신도시 힐스테이트 34평

[바닥재및 도배시공과 내부필름시공및 기타 부분시공]

 

 

 

이제는 낮기온 35도가 평균인듯 담담할정도로 올여름은 평균기온이 너무 높은데요...습도까지 올라가니 찜통더위에 정신을 못차릴정도입니다.! 아직도 20일정도는 푹푹찌는 더위가 이어질듯 하므로 건강상에 이상 없도록 대비하시고 유념하셔야할듯 하네요..! 모쪼록 평안한 여름철 보내시길 바라며..오늘은 지난 서울 송파구 위례힐스테이트 34평형 새아파트인테리어를 준비했습니다. 신축아파트이므로 전체적인 컬러 변경을 위주로 진행했던 리모델링 사례입니다. 기존 온돌마루 철거후 화이트톤의 강마루 시공과 전체 실크도배및 내부 필름 시공[주방포함] 그리고 일부 아트월및 조명과 현관 중문등의 시공 사례였습니다.

 

 

 

[거실]

 

 

한쪽면의 타일을 무광의 포세린타일로 교체하였고 천장 주앙의 조명을 깔끔한 사각의 매립조명으로 교체하였습니다.

 

 

 

 

 

 

주방도 식탁조명을 교체하였고 싱크대와 수납장은 모두 화이트톤의 필름으로 리폼했던 새아파트인테리어입니다.

 

 

 

[주방]

 

 

 

주방 바닥만 화이트톤의 대리석타일로 진행하여 자연스럽게 공간이 구분됩니다. 화이트톤으로 깔끔하게 상하부장및 수납장을 변경하여 전반적인 느낌이 환해졌습니다.!

 

 

 

 

 

 

전체의 방문 또한 그레이컬러로 색상을 변경하였구요...복도와 현관을 구분짓는 슬라이드중문도 진행했던 위례신도시아파트인테리어였습니다.

 

 

 

[현관 중문]

 

 

 

 

도배와 바닥재 변경으로 역시 화사해진 방의 모습입니다.

 

 

 

[방]

 

 

송파구 위례신도시 힐스테이트 33평형 컬러변경 위주의 새아파트인테리어였습니다. 심한 폭염을 몰고갈 태풍이 그리워지는 요즘입니다.! 종다리가 다음주 월요일쯤 동쪽해상으로 올라오면서 고기압 일부를 밀어주길 기대해봅니다..^^ 극심한 무더위에 건강 잘 챙기시고 평안한 여름 보내세요~^^

 

 

* 하단 글부분을 클릭하시면 홈페이지 견적문의란으로 이동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