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일상

르네휘테르 백화점에서 볼 수 없게되었네요

 

 

 

 

 

르네휘테르 제품을 이제는 백화점에서 볼 수 없게 되었네요..!!

 

 

 

 

 

우리나라에 들어와 있는 수입명품 헤어제품중에서도

르네휘테르하면 프랑스의 피에르파브르사의 제품중에서도 꽤 유명한 제품으로

알려져 있죠..!! 그런데 이제 조금 있으면 국내의 백화점에서 르네휘테르 제품을 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몇년전에 바뀐 수입자유화때문인데요...르네휘테르 코리아에 독점 되어 있던 수입판권이

일반 소상공인에게도 넘어가므로 자연스럽게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인 포티샤샴푸가

시중에서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가뜩이나 고가의 제품으로 불경기를 타면서 백화점 매출이 낮아지고 있었을텐데

인기제품이었던 포티샤샴푸를 이곳 저곳에서 판매를 하니 더 타격이 컸을겁니다.

그래서 아쉽게도 내년도 2015년에는 수입을 하지 않기로 했나봅니다.

개인적으로 수입이 자유화 되어서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수 있다는점은 좋은데

다양한 제품을 구매하기가 어렵다는 점에서는 조금 많이 아쉽네요..!!^^

특히 제가 좋아하는 피오라반띠라인의 디탱글스프레이나 샤인린스같은 제품을 볼 수 없어서

더 아쉽게 되었습니다. 사실 르네코리아가 아닌 다른곳에서 이렇게 다양한

제품을 수입해서 판매하기란 쉽지 않으니까요~!!

 

 

 

 

 

 

뭐든지 양날의 검이긴 합니다.~!!

그래도 아쉽기는 하네요..!!

아래의 볼륨샴푸도 갠적으로 좋아하전 샴푸중에 하나였습니다.~

 

 

 

 

 

제가 얼마전에도 구매를 한 피오라반띠라인의 디탱글 스프레이와

까르땀마스크제품도 보이네요..!!^^

제품이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고 두피에서 모발까지 고루 잡아주던 제품이었는데

조금은 아쉽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르네휘테르의 좋은 제품들을 다양하게는 만날수 없겠기에 인터넷을 통한

구매루트를 알아봐야겠죠~!!^^

어떻게 될지 내년에 좀 더 지켜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