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파트인테리어/40평대인테리어

42평아파트인테리어 욕실과 주방제외 부분 시공

 

 

42평아파트인테리어 욕실과 주방제외 부분 시공

[수원 송죽동 아너스빌위즈 42평 인테리어 부분 시공]

 

 

안녕하세요^^

오늘도 새로운 아파트인테리어를 소개해 드리는데요...42평형이지만 욕실두곳과 주방을 제외하고 진행했던 부분인테리어 사례였습니다. 거실은 알파룸 공간을 확장하여 더 넓어보이는 시공 사례이구요...주방은 이전 주방도 화이트톤의 깨끗했던 아파트여서 필름시공도 생략했던 부분리모델링 사례입니다. 전후 사진을 참고해보세요~

 

 

 

 

거실쪽은 대리석느낌의 폴리싱타일로 바닥을 진행하였고 아트월도 화이트타일로 깔끔한 느낌입니다.!

샤시쪽 프레임만 블랙으로 필름처리했던 42평아파트인테리어입니다.

 

 

 

 

좀 더 거실을 확대해 보면 우측의 알파룸 공간의 샤시를 제거하고 공간을 확장한 모습입니다.!

 

 

 

 

수납장 리폼후 더욱 깔끔해진 거실

 

 

 

 

알파룸 부분 시공 전후 내부 모습이구요..샤시는 철거하고 바닥을 거실과 이어서 진행하였습니다.

 

 

 

 

아트월 전후 사진도 참고해보세요~~^^

 

 

 

 

거실에서 본 내부 공간의 모습인데요...시공전 사진이 살짝 화이트밸런스가 맞질 않는 부분은 양해를 바랍니다..~ 시공후 모습을 보시면 주방의 싱크대는 이전것 그대로 진행을 했던 사례입니다. 필름 리폼도 진행하지 않았습니다.

 

 

 

 

벽면쪽 시공 전후

 

 

 

 

주방은 이전과 같은 모습인데요...다만 식탁조명과 주방 샤시부분을 블랙으로 필름 시공한 부분만 변경되었습니다.

 

 

 

 

복도는 올화이트의 아주 깔끔한 모습이구요..^^

 

 

 

특히 현관이 가장 많이 바뀐 모습인데요...시공전에는 중문도 없었고..양쪽 현관장이 답답하게 천장까지 되어 있는 구조였는데요....한쪽은 하프장으로 맞은편의 현관장은 안쪽 공간이 깊었는데 이부분을 정리하여 바닥면을 넓혀 전실 공간도 한결 넓어보입니다..^^

 

 

 

 

현관 부분은 별도로 좀 더 상세히 후에 올려드려보겠습니다..^^

여기까지 42평아파트인테리어 수원 송죽동 아너스위즈빌 부분 리모델링 사례였습니다.

견적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의 글부분을 클릭하시면 이동이 되는 견적문의란을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전화 상담도 가능하구요...간단한 문의의 경우는 댓글로 주시면 확인하는 대로 답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