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간별 인테리어/거실인테리어

이천인테리어 바닥을 제외한 45평아파트 올 리모델링중 거실

 

 

이천인테리어 바닥을 제외한 45평아파트 올 리모델링중 거실

[이천시 갈산동 현진에버빌 45py 시공중에서 거실]

 

 

안녕하세요^^

볕은 정말 좋은데 확실히 12월로 접어들면서 기온이 꽤 낮아졌습니다.!

낮기온도 쌀쌀하네요...!!^^ 내일은 영하8도로 더 추워진다고 하네요...각별히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지난 이천인테리어 갈산동 현진에버빌 시공사진중에서 거실의 전후 사진을 비교해서 올려드립니다. 거실뿐 아니라 주방까지도 기존 타일이 손상된 곳이 없기때문에 전체 바닥은 제외하고 진행했던 아파트리모델링이었습니다. 깔끔하고 세련되게 바뀐 거실 내부의 사진을 참고해보세요~~^^

 

이천 갈산동 현진에버빌 45평형 내부 전체의 시공 모습 참고하기

[아파트인테리어/40평대인테리어] - 40평대아파트인테리어 이천시 갈산동 바닥을 제외한 45평 전체시공

 

 

 

 

시공전의 모습인데요...바닥타일이 깨진곳 없이 깨끗하게 사용을 하셨구요..컬러도 어두운톤이 아니므로 전체적인 시공후의 느낌과도 잘 매치가 되므로 그대로 진행을 하였습니다.

 

 

 

 

거실은 전체 도배와 천장등박스및 조명을 교체하여 내부가 완전히 달라졌습니다.!

아주 심플하고 모던한 스타일로 교체된 이천인테리어입니다.

 

 

 

 

기존 확장형의 거실이었고 끝부분까지도 화이트로 심플하게 도배로 진행하여 시야를 분산하는 곳이 잆어지므로 넓어보이고 깨끗해진 거실입니다.!

 

 

 

 

아트월도 생략하고 대신 천장 등박스쪽에 일자형으로 블랙컬러의 레일조명을 시공하여 포인트를 준 45평아파트리모델링 거실입니다.

 

 

 

깔끔하고도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고 깨끗해진 이천 갈산동 현진에버빌 45평형의 거실 사례였습니다.

이천인테리어 갈산동 현진에버빌 45평형은 바닥을 제외한 내부 전체를 교체했던 올리모델링사례였습니다. 이글 상단에 링크해드린 전체의 포스트사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견적상담은 하단의 로고부분을 클릭하시면 이동되는 견적상담란을 이용바라며 전화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