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아파트리모델링 영통구 망포동 49평형 실용적인 인테리어

_수원시 영통구 동수원엘지빌리지3차 49py_

 

 

 

오늘 새롭게 올려드리는 수원인테리어업체 두올의 49평아파트 올시공입니다.

수원 영통의 시공 사례이며 49평아파트 거실 베란다 확장및 작은방 2곳을 확장했던 올시공사례였습니다.

특히 장성한 자녀분들이 계신 곳이어서 작은방 2곳을 확장한 후 붙박이장 시공및 화장대와 침대를 두어 각 방으로의 역할을 충분히 실행할수 있도록 진행했던 실용적인 수원아파트리모델링이었습니다.

 

 

 

 

 

거실은 확장후에 공간이 넓어져서 가족들이 모여도 답답한 느낌을 덜어주는 공간으로 바뀌었습니다..!!^^

시공전에는 다소 가족원의 수가 많을 경우 답답해보일수 있겠지만 시공후에는 전혀 답답해보이지 않습니다..~

 

 

 

 

어두운톤의 바닥을 화이트톤으로 바꾸었고 방문과 아트월 상부면에만 블랙으로 포인트를 주어 내부가 환해보입니다...^^

 

 

 

 

확장한 베란다쪽에서 내부 전체를 촬영해보았습니다...^^

 

 

 

 

바닥은 살짝 빈티지포인트의 강마루로 시공하였구요...주방도 상하부장을 화이트톤으로 진행하고 타일만 그레이컬러로 시공하여 모던한 느낌을 주는 실용적인 수원인테리어 사례입니다.

 

 

 

 

 

입구면의 답답한 프레임을 생략하여 시원스러움을 더합니다...^^ 특히 주방 싱크대쪽의 좌측부분에 있던 수납장고 냉장고장은 조리공간을 굉장히 답답하게 해주는데요...냉장고장과 수납장을 다이닝룸공간으로 이동한후 ㄷ자형의 주방으로 시공하여 조리공간도 한결 넓어졌고 주방의 이용도 편리해졌습니다.

 

 

 

 

 

다이닝룸 공간쪽 전후 모습입니다.

 

 

 

 

주방사진 더

 

 

 

 

현관은 전실사이에 있던 중문을 안쪽으로 시공하였구요...기존 천장의 등박스는 리폼했던 사례입니다.

 

 

 

 

 

 

안방의 모습이구요...^^

 

 

 

 

다른 드레스룸공간으로 꾸민 작은방 모습

 

 

 

 

 

그리고 각자의 방으로 사용할수 있도록 베란다 확장후 붙박이장을 시공해드린 작은방 두곳의 사진입니다.

 

 

 

 

 

그리고 욕실 사진도 첨부합니다...^^

 

 

 

 

 

모던하고 군더더기 없이 실용적인 스타일로 시공했던 영통구 망포동 수원아파트리모델링이었습니다...^^

견적상담은 하단의 로고부분을 클릭하시면 견적문의란으로 이동이 되므로 참고 바라며 전화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아파트인테리어는 두올디자인 두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7.12.28 08:03 Address Modify/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