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파트인테리어/20평대인테리어

24평 아파트 인테리어 강남구 역삼동 역삼래미안 리모델링

 

24평 아파트 인테리어 강남구 역삼동 역삼래미안 올리모델링

_화이트모던스타일의 깔끔한 24평리모델링_

 

 

안녕하세요^^ 다시금 초여름 무더위의 시작입니다...내일은 오늘보다도 기온이 더 오르면서 30도를 웃도는 오후가 될듯 합니다...때이른 무더위에 건강 조심하시고 드시는것도 관리 잘하셔서 식중독 예방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두올의 새로운 24평아파트인테리어를 소개해 드리는데요...거실확장을 포함한 깔끔한 화이트스타일의 역삼동 올시공사례이구요...특히 거실쪽 바닥을 폴리싱타일로 시공하여 세련된 느낌을 더하는 깔끔한 스타일의 역삼동인테리어입니다.

 

 

 

 

상단의 거실 시공후 가구입고전의 모습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구를 블랙톤으로 두어 세련된 느낌을 주죠..!!^^ 리모델링시 베이스는 화이트톤 위주의 깔끔한 느낌으로 진행하시는게 유행도 덜타고 후에 가구와 소품에 따라서 내부의 느낌도 다르게 꾸미실수 있습니다..^^

 

 

 

 

천장등박스도 제거하고...엣지있는 조명을 대신하였구요..몰딩과 걸레받이및 도배까지 올화이트로 시공하여 군더더기 없고 깔끔한 24평아파트인테리어입니다.

 

 

 

 

주방도 화이트톤에 주방타일만 블랙으로 시공해준 모던스타일의 24평리모델링이었습니다.

 

 

 

 

아일랜드식탁을 붙여 조리공간이 시원스러워졌고...보조주방쪽에 냉장고장과 수납공간이 더 있어서 편리한 구조의 24평 리모델링이었습니다.

 

 

 

 

현관의 전후 모습도 올려봅니다.

 

 

 

 

 

현관역시 바닥을 거실과 통일한 폴리싱타일로 마감하고 도배와 현관장까지도 올화이트로 통일하여 아주 깔끔한 느낌을 주고...방화문만 블랙으로 시공하여 거실및 주방과 통일된 컨셉으로 모던심플한 느낌의 역삼동 리모델링사례였습니다.

 

 

 

 

안방과 작은방 사진들....

 

 

 

 

24평형이지만 욕실이 2개인 구조였는데요...그중에서 공용욕실은 수입타일을 시공하여 분위기 있게 진행했던 24평아파트리모델링이었습니다.

 

 

 

 

베란다에도 붙박이수납장을 시공하여 불필요한 소품등을 정리하실수 있습니다....^^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모던스타일의 24평 인테리어였습니다.....^^ 견적 상담은 하단의 로고부분을 클릭하시어 견적문의란을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전화로도 상담이 가능하므로 많은 이용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