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파트인테리어/20평대인테리어

안양인테리어 만안구 평촌동 부영아파트 복도식 24평 리모델링

 

안양인테리어 만안구 평촌동 부영아파트 복도식 24평 리모델링

_화이트와 연한 그레이컬러로 시원하고 세련된 느낌의 깔끔한 시공_

 

 

안녕하세요^^ 모처럼만의 미세먼지농도가 보통으로 돌아와서 오늘은 좀 기분도 맑아지는 느낌입니다. 한창 좋아야할 5월 날씨마다 중국발황사때문에 힘드니..조금은 분한 느낌이 들어가네요..ㅠㅜ 이제 좀 정상으로 회복되고 좋은 5월 날씨이기를 기대해봅니다.

오늘은 새로운 두올의 24평아파트인테리어를 소개해 드리는데요...복도식 24평형이고 구조가 바뀐곳은 없지만 곳곳의 공간을 활용하여 수납공간과..중문을 달고 거실샤시대신 폴딩도어를 시공하여 깔끔하고 실용적인 공간으로 바뀐 안양인테리어입니다.

 

 

 

 

시공전의 내부 모습입니다.

 

 

 

 

거실은 샤시대신 화이트컬러의 폴딩도어로 바꾸고 일부 벽면 윗쪽에 수납공간을 넣어 부족한 수납을 채워준 공간입니다.

 

 

 

 

거실과 맞닿은 주방공간은 올화이트의 상하부장과 키큰장에 주방타일만 연한 그레이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답답하지 않고 깔끔한 스타일로 바뀐 24평리모델링사례입니다.

 

 

 

 

현관 중문은 원래 없었는데요..내부의 공간과 전실을 분리하고 보온성을 높이기 위해 시공해드렸습니다. 좁아보일수 있을거라고 생각하시지만 한결 깔끔하고 인테리어효과도 높아집니다...^^ 다만 중문 전체가 망입유리로 내부가 보이는 중문으로 시공하여 답답하지 않아요..!!^^

 

 

 

 

현관 전실의 내부 모습

 

 

 

 

안방은 슬라이딩붙박이장을 시공하여 깔끔하게 수납이 가능합니다...^^ 중간의 작은방 윗쪽에도 붙박이 수납공간을 시공하여 소형평수에 필요한 수납을 더할수 있습니다.

 

 

 

 

욕실 내부에도 모서리마다 수납이 가능하도록 시공해드린 안양인테리어입니다.

 

 

 

 

 

세탁기가 들어갈 공간 윗쪽에도 수납공간을 만들어 깔끔하게 정리가 가능합니다.

 

 

 

 

 

여기까지 신혼집 시공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안양시 만안구 평촌동 부영아파트 복도식 24평 아파트 리모델링 사례였습니다. 견적 상담은 하단의 로고부분을 클릭하시어 견적문의란을 이용하실수 있구요...전화 상담도 가능하므로 참고하시면 좋으실듯 하네요..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