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인테리어 정자동 연꽃마을풍림 47평아파트리모델링

_화이트앤그레이톤의 미니멀스타일 시공 사례_

 

 

안녕하세요^^ 연이은 초여름날씨에 활동하기 참 좋았던 며칠이었습니다. 아마도 내일까지는 이런 약간은 무더운듯한 날씨가 이어지다 목요일 오후나 금요일쯤 비가 내린후에 다시 예년기온으로 4도가량 낮아진다고 하니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두올의 새로운 수원인테리어를 소개해 드립니다. 수원 정자동 연꽃마을풍림아파트 47평형의 리모델링 사례이구요..미니멀스타일의 깔끔한 느낌으로 시공했던 사례입니다. 시공전후 참고해보세요~

 

 

 

 

입주후의 모습 그대로인 내부였습니다. 거실의 등박스를 없앴고...기존 온돌마루에서 화이트톤의 강마루바닥으로 교체한후 화이트와 연한 그레이컬러로 도배 시공한 미니멀스타일의 수원인테리어입니다.

 

 

 

 

 

아트월대신 그레이컬러의 도배에 천장쪽에만 등박스및 간접등을 시공하여 은은한 포인트를 주고 있습니다. 중앙에 세개의 직사각 매립등을 시공한 후 보조조명으로 조도를 높인 거실입니다.

 

 

 

 

 

주방도 정말 미니멀하고 실용성높게 바뀌었는데요...중앙에 아일랜드식탁을 붙여 ㄷ자형으로 주방을 꾸미고 기존의 다이닝룸 공간에 대신 냉장고장과 키큰장을 시공하여 수납공간을 늘렸습니다. 조리공간도 확보하고 실용성 높게 시공했던 주방의 전후 모습을 참고해보세요~^^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실용성 높은 47평 아파트 리모델링

 

 

 

 

다이닝룸쪽 공간의 활용

 

 

 

 

 

그리고 환한톤으로 마감한 현관과 전실입니다.

 

 

 

 

 

 

안방도 거실과 같은 화이트그레이컨셉으로 무난하게 시공한 수원인테리어입니다.

 

 

 

 

 

원래는 한 공간처럼 사용했던 작은방이었는데요..다시 가벽을 시공하여 공간을 분리하였습니다.

 

 

 

 

 

그리고 비슷한듯 다른 두개의 욕실

 

 

 

 

대리석느낌의 타일로 마감한 베란다부분까지 깔끔하고 미니멀하게 시공했던 수원 정자동 연꽃마을풍림아파트 47평형의 올리모델링 사례였습니다.

견적 상담은 아래의 전화로 전화상담도 가능하고 로고부분을 클릭하시면 온라인견적상담란으로 이동이 되므로 참고하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아파트인테리어는 두올디자인 두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