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파트인테리어/40평대인테리어

수원 화서동 인테리어 꽃뫼양지마을현대 45평 리모델링

 

수원 화서동 인테리어 꽃뫼양지마을현대 45평 리모델링

_기본적인 심플한 40평대 시공 사례_

 

 

안녕하세요^^ 두올의 새로운 수원인테리어사례인데요..화서동 꽃뫼양지마을현대아파크 45평 리모델링이었구요..데코가 전혀 없이 들어갔던 기본 사례였습니다. 거실의 폴딩도어도 두올에서 프레임만 잡아드리고 도어 업체를 고객님께서 따로 알아보셔서 시공했던 사례였습니다. 이런부분은 참고하셔도 좋으실듯 하네요..^^ 하지만 폴딩도어 시공전에는 수평을 잡기 위해 목공프레임작업이 꼭 필요합니다..^^~ 도어업체에서는 프레임을 잡아드리지는 않거든요..!

 

 

 

 

시공전의 거실 내부

 

 

 

 

정면뷰인데요...기존 등박스도 없앴고..바닥도 화이트에 가까운 장판으로 마감하여 화이트톤의 기본 베이직한 스타일로 시공해드린 수원화서동인테리어였습니다.

 

 

 

 

주방도 화이트의 기본적인 시공입니다.

 

 

 

 

상하부장도 구조가 달라진곳은 없지만 화이트톤으로 모두 시공하였고..푸쉬도어로 마감하여 더욱 깔끔해진 모습입니다..^^ 타일만 연한 그레이컬러로 약간의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현관쪽 모습

 

 

 

 

안방은 여닫이 붙박이장을 시공하여 수납공간을 만들었구요..역시 올화이트의 기본적인 베이스로 시공했던 수원화서동인테리어입니다.

 

 

 

 

 

작은방

 

 

 

 

비슷한듯 다른 욕실

 

 

 

 

여기까지 기본적인 베이직한 스타일로 깔끔하게 시공해드렸던 수원 화서동 꽃뫼양지마을현대 45평 리모델링 사례였습니다. 견적 상담은 하단의 로고부분을 클릭하시면 견적상담란으로 이동이 되구요..전화로도 상담이 가능하십니다..^^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