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간별 인테리어/주방인테리어

용인 기흥구 언남동 삼성래미안 39평 아파트 인테리어[주방]

 

 

용인 기흥구 언남동 삼성래미안 39평 아파트 인테리어[주방]

_용인인테리어 언남동 삼성래미안 전체 시공 사례중에서_

 

 

안녕하세요^^ 봄꽃 개화시기가 예년보다 좀 더 빠를것 같다고 하네요..! 아마도 담주면은 산수유꽃들부터 차례대로 봄꽃 구경을 할 수 있을것도 같습니다. 포근한 오후처럼 즐겁고 유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용인시 기흥구 언남동의 삼성래미안 39평아파트인테리어 주방의 시공 사례입니다. 전체 내부의 시공 사례중에서 주방의 전후 달라진 사진을 좀 더 구체적으로 올려드려봅니다. 하단의 내부 전체의 시공 포스트를 참고 바랍니다.

 

언남동 삼성래미안 39평형 내부 전체 시공 사진 참고하기

[아파트인테리어/30평대아파트] - 용인 기흥구 삼성래미안아파트 39평 인테리어

 

 

 

체리빛 몰딩과 샤시틀부분을 모두 걷어내고 화이트컬러로 시공하여 시야 분산을 덜어주었습니다. 그리고 주방입구쪽의 아일랜드식탁을 중앙으로 시공하여 11자형식으로 구조를 바꾸어 드렸습니다. 내부 동선은 클라이언트의 생활패턴에 맞게 시공하는게 중요한데요..이번에는 중앙에 식탁을 놓아 식사하실때와 조리하실때 공용으로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올화이트의 바닥과 상부장에 싱크대 하부장만 우드컬러를 시공하여 편안하고 아늑한 느낌의 주방입니다. 입구쪽을 화이트컬러의 파티션으로 시공해 드려 공간을 자연스럽게 분리해주고 있습니다.!

 

 

 

 

안쪽에서 촬영한 시공 전후 모습

 

 

 

 

깔끔한 푸쉬도어로 모던한 느낌을 더해주는 용인인테리어 언남동 삼성래미안 39평형의 주방입니다.

 

 

 

 

 

군더더기 없이 시원스러운 주방으로 천장에도 직사각의 매립조명으로 시공하여 아주 깔끔한 주방의 사례였습니다. 포스트 상단에 링크해 드린 내부 시공후 전체의 포스트를 함께 참고해주세요~^^ 전체 바닥은 2.2t장판 마감이었던 사례입니다. 감사합니다.~ [견적문의는 전화 또는 하단 이미지 부분을 클릭하시면 견적 문의란으로 이동이 됩니다.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