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간별 인테리어/현관

영통인테리어 매탄주공그린빌 25평 현관

 

 

영통인테리어 매탄주공그린빌 25평 현관

_수원 영통구 매탄주공그린빌 25평 전체시공중에서_

 

 

안녕하세요^^ 며칠동안 정말 봄다운 날씨가 계속되어 기분이 참 들뜹니다.! 담주만 지나면 본격적으로 봄꽃들이 개화할듯 싶어요..! 며칠전 아파트내부에서 산수유꽃이 몽오리가 부분 부분 진것을 보았는데요..가장 먼저 봄소식을 전해주는 꽃입니다. 이달말쯤이면 다양한 형형색색의 꽃들을 구경할수 있지 않을까요..! 봄은 참 설레는 계절이긴 합니다. 날씨만큼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수원 영통인테리어 매탄주공그린빌 25평형의 전체 시공 사례중에서 현관의 전후 모습을 소개해드립니다. 하단의 내부 전체의 시공 소식을 함께 참고하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수원 영통구 매탄동 주공그린빌 25평 내부 전체의 시공 사진 참고하기

[아파트인테리어/20평대아파트] - 수원 아파트 인테리어 매탄주공그린빌 25평 리모델링

 

 

 

주고를 바꾸지는 않았습니다. 다만 기존 가벽 부분이 너무 답답해 보이는 느낌이어서 상단쪽을 철제프레임과 망입유리로 된 파티션처럼 시공해 드려 한결 답답한 느낌이 덜합니다. 중문을 달아서 공간을 분리해주어도 괜찮지만 클라이언트께서 중문의 시공을 원하지 않으셨습니다..^^ 다만 현관장 중앙에 거울을 부착하여 좁아보이는 느낌을 더하게 해줍니다.

 

 

 

 

전실 내부에서 촬영한 모습입니다.

 

 

 

 

심플한 현관장이고 하단을 높여 시공하였습니다. 타일은 큼직한 사각의 그레이 포세린타일로 마감하여 모던한 느낌을 줍니다. 영통인테리어 매탄주공그린빌 25평형의 전체 사진은 포스트 윗쪽 부분에 별도로 링크해드렸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라며..견적이 궁금하신 분들은 전화 또는 하단의 이미지부분을 클릭하시면 문의란으로 바로 이동이 되므로 참고하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