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파트인테리어/40평대인테리어

강남구 논현동 인테리어 47평 고급형 빌라 시공

 

강남구 논현동 인테리어 47평 고급형 빌라 시공

_블랙앤화이트의 빌라인테리어_

 

 

안녕하세요^^ 두올디자인입니다 :) 오늘은 두올의 새로운 시공사례로 얼마전 마쳤던 고급형 빌라인테리어를 소개해 드립니다. 아파트와 구조가 비슷하고 평수도 47평형으로 큰 구조인데요...시공전을 보시면 기존 내부도 리모델링진행을 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낡거나 교체할 부분은 없었는데요..클라이언트의 니즈와 맞지 않아서 전체를 블랙앤화이트의 모던컨셉으로 바꾸는 작업이었습니다. 특히 욕실을 중요시 하시는 고객님때문에 욕실에 비중을 많이 두었던 강남구 논현동인테리어사례였습니다.

 

 

 

 

헤링본마루로 깔려있던 바닥을 화이트컬러의 강마루로 바꾸고 아트월에 무광의 블랙타일을 시공하여 포인트를 주었던 강남구 인테리어입니다. 

 

 

 

 

 

특히 주방이 아주 멋스러워졌는데요..기존 주방의 틀과 싱크대는 그대로 이용을 하였습니다..^^ 입구 부분의 가벽을 내부다 다 보이는 시원스러운 중문으로 연결을 하였구요..우측의 수납장을 없앤후 맞춤으로 수납장을 제작해드렸습니다.

 

 

 

 

 

주방의 입구부분이 한결 시원스러워져서 내부가 넓어보이고 굉장히 깔끔해진 빌라인테리어에요..^^

 

 

 

 

 

싱크대와 수납장은 기존 제품에 필름으로 컬러만 교체해드렸구요..맞은편의 고벽돌 월부분은 이후의 컨셉과 잘 어울려서 그대로 진행하였습니다. 선반도 블랙으로 필름 시공하여 아주 새롭게 단장된 주방입니다.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의 화이트블랙 논현동 인테리어였습니다..^^

 

 

 

 

 

그밖의 부분

 

 

 

 

 

 

현관도 기존 중문 틀부분을 블랙으로 필름 시공하여 리폼하였고 현관장은 문짝을 교체해 드렸습니다. 바닥 타일은 기존제품을 그대로 이용한 부분입니다.

 

 

 

 

 

역시 거실과 마찬가지로 블랙앤화이트컨셉으로 통일해드린 안방의 모습입니다.

 

 

 

 

 

작은방 한곳만 블랙앤화이트로 진행해드렸구요..작은방 한곳은 이전 바닥재를 그대로 가지고 간 빌라인테리어입니다.

 

 

 

 

 

클라이언트께서 욕실을 굉장히 중요시 하시는 분이셔서 두곳의 욕실 모두 고급 마감재로 컨택하여 시공한 강남구 인테리어사레였습니다.

 

 

 

 

 

둥근 욕조가 예쁜 욕실

 

 

 

 

 

마지막으로 베란다 공간입니다.

 

 

 

 

 

깔끔하고 모던한 블랙앤화이트컨셉으로 올교체해 드렸던 강남구 논현동 47평형의 고급 빌라 인테리어 사례였습니다. 견적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 전화 또는 하단의 이미지부분을 클릭하시어 상담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