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파트인테리어/30평대인테리어

32평아파트인테리어 영등포구 당산동 강변래미안

 

32평아파트인테리어 영등포구 당산동 강변래미안

by DUAL DESIGN

 

 

안녕하세요..두올디자인입니다 :)

오늘 오후부터 날씨가 조금 풀린다고 하니 다행이에요..그래도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두올의 새로운 시공 사례로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동 강변래미안 32평아파트인테리어를 소개해 드립니다. 화이트컬러가 주조색으로 사용되긴 하였지만 블랙과 그레이컬러의 인더스트리얼포인트가 약간 가미된 독특한 시공입니다. 특히 주방의 좁은 공간을 좀 더 넓게 이용할 수 있도록 클라이언트와 상의하여 냉장고를 맞은편으로 이동할수 있게 입구 벽면을 조금 늘린 부분이 이례적인데요..사진상에서 바로 보여지지 않으므로 잘 눈여겨보셔야할듯합니다..^^

 

 

 

 

시공전의 내부는 굵은 몰딩과 마감선이 내부를 조금은 답답하게 합니다. 이러한 부분을 걷어내고 심플하게 가벼워진 32평아파트인테리어입니다.

 

 

BEFORE IMAGE

 

 

거실은 기존 천장의 등박스를 제거한 후 가운데에만 격자모양의 세련된 조명을 넣었습니다. 소파벽면쪽은 깔끔하게 도배로만 시공하였고 기존 아트월의 반대편에 간지가 들어간듯한 커다른 그레이타일로 아트월을 시공한 모습입니다. 키낮은 거실장도 포인트가 되어주는 모습이죠..!

 

 

 

 

 

하단 정면에 보이는 작은방문 옆쪽에 시공된 북선반이 보이는데요..이공간이 원래는 이렇게 넓지 않은 공간이었습니다. 좌측 옆쪽 부분의 벽면을 일부 늘려서 주방이 조금 덜 보이도록 시공한 모습입니다. 이벽면뒷쪽 공간으로 냉장고를 넣을거거든요..^^ 아직 가구가 들어오지 않았으므로 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두올에서 직접 제작해 드린 북선반인데요...벽면 일부를 늘린 부분에 시공한 북선반입니다.

 

 

 

 

기존의 무거워보이던 파티션대신 얇은 철제와 망입유리로 한결 시원스러워진 현관의 모습입니다.

 

 

 

 

 

그리고 특히 많이 바뀐 공간이 주방인데요...기존의 주방은 냉장고때문에 공간을 이용하기에 너무 좁았던 주방입니다. 그래서 냉장고를 맞은편으로 이동할 수 있게 한 후 아일랜드식탁을 붙여 ㄷ자형모양으로 공간을 바꾸었습니다. 이후에 한결 주방 이용이 편리해졌고 조리공간도 늘어나 요리할때 한결 좋아졌어요..^^ 인덕션의 추가로 주방도 세련되고 모던한 느낌을 줍니다.

 

 

 

 

 

그리고 영등포구인테리어 당산동 강변래미안의 심플한 각 방도 올려봅니다.

 

 

 

 

욕실은 두곳중 안방욕실만 시공해드렸는데요..사각의 세면대장이 너무 예쁘죠!??^^

 

 

 

 

실용성 있고 독특한 감성을 느낄수 있는 당산동 강변래미안 32평 아파트 인테리어였습니다. 두올과 상담을 원하신다면 전화 또는 홈페이지 견적상담란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하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견적문의란으로 바로 이동이 됩니다. 필요하신 상담을 받아 보시기 바라며 간단한 문의는 댓글 또는 두올의 카페를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