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간별 인테리어/거실인테리어

수원인테리어 영통 아이파크2차 35py 심플한 거실

 

 

수원인테리어 영통 아이파크2차 35py 심플한 거실

_수원 영통구 아이파크2차 전체 시공중에서_

 

 

안녕하세요^^ 밤새 비가 조금 내린후 하늘이 맑아서 더 봄같은 금요일입니다. 다시금 추워진다는 소식이 있긴하지만 정말 봄이 성큼 다가와있음을 느끼게 해주는 요즘이네요..! 꽃샘추위가 몇차례 남아있을테니 너무 가벼운 옷차림은 당분간 조심하셔야겠죠..^^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지난 수원인테리어시공중에서 영통아이파크 35평형의 거실 전후 모습을 올려드립니다. 35평형의 전체 시공사례중에서 거실 부분만 올려드리므로 주방및 내부 전체의 사진을 참고하시려면 하단 링크 포스트를 이용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수원 영통구 아이파크2차 35평형의 전체 내부 시공 사진 참고하기

[아파트인테리어/30평대아파트] - 수원 영통 아이파크2차 35평 아파트 인테리어

 

 

 

 

천장에 되어 있던 목공부분을 없애어 깔끔하게 마감한 후 중앙에 직사각의 심플한 매립조명을 넣어 아주 깔끔하고 심플해진 수원인테리어입니다. 다만 거실 샤시 대신 블랙톤의 폴딩도어만을 시공하여 내부의 포인트및 실용성을 더해주었습니다.

 

 

 

 

 

정면의 달라진 사진을 올려드려요..^^

 

 

 

 

바닥까지 화이트톤의 장판으로 시공하여 더욱 깔끔하고 넓어보이는 내부이죠..! 거실은 폴딩도어쪽 외에는 아무 데코나 포인트가 없이 깔끔하게 시공한 미니멀한 거실 사례였습니다.

 

 

 

 

상단에 링크해드린 전체 시공 포스트를 함께 참고해주세요^^ 견적상담이 필요하신경우 바로 하단의 이미지부분을 클릭하신후 필요하신 견적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다만 간단한 문의는 댓글로 주시기 바라며..PC로 들어오실경우 좀 더 상세한 견적 항목을 참고 하실수가 있습니다..^^ 모바일로 들어오실경우 항목 또는 요청하시는 부분을 기재하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