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간별 인테리어/거실인테리어

서초구 인테리어 서초동 벽산블루밍 43평아파트[거실]

 

 

서초구 인테리어 서초동 벽산블루밍 43평아파트[거실]

_벽산블루밍 43평아파트인테리어 전체 시공 사례중에서_

 

 

안녕하세요^^ 두올디자인입니다:)

안에서 바깥을 보면 볕이 두꺼워서 포근해보이는데...바람도 불고 꽤 춥게 느껴지는 오후입니다. 그도 그럴것이 밤사이에는 영하 10도까지 기온이 떨어졌다고 합니다. 정말 꽃샘추위의 진수를 보여주는 날씨네요..! 날이 풀렸다고 생각하여 옷차림을 가볍게 했다가는 감기 걸리기 쉬운 그런 날입니다. 옷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고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지난 서초구인테리어사례중에서 서초동 벽산블루밍 43평형중 거실의 전후 달라진 모습을 올려드립니다. 등박스와 아트월을 철거하고 심플한 화이트컬러로 도배시공한 후 소파벽면쪽에 북선반을 만들어 아기자기한 내부로 거듭난 거실의 모습입니다.

 

 

서초구 서초동 벽산블루밍 43평인테리어 전체 내부 포스트 참고하기

[아파트인테리어/40평대아파트] - 40평대아파트인테리어 서초구 서초동 벽산블루밍 43평

 

 

 

살짝 텍스쳐가 느껴지는 연한그레이컬러의 포슬린타일로 바닥을 마감하고 올화이트이 도배로 시공한 거실에 아기자기한 가구와 소품으로 데코를 꾸민 편안해보이는 거실입니다.

 

 

 

 

천장도 기존 등박스를 제거하고 중앙에 깔끔한 바리솔조명을 시공하여 편안하고 단정한 모습입니다.

 

 

 

 

 

소파벽면쪽 뒷편으로 북선반을 제작하여 미니소품등을 진열해놓으니 아기자기한 모습으로 거듭난 서초구 인테리어입니다. 화이트컬러의 소파와 러그를 두어 답답함이 덜해보이고 포근한 느낌을 주는 공간입니다. 코지부분에는 기존의 수납장을 우드컬러로 리폼하고 상단에는 개성있는 와이어액자를 걸어두어 포인트를 준 모습입니다.

 

 

 

 

편안한 느낌으로 시공한 서초구 서초동 벽산블루밍 43평아파트인테리어 거실 내부의 전후 소개였습니다. 상단에 링크해 드린 서초동 벽산블루밍의 내부 전체의 시공 포스트를 함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견적상담은 하단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견적문의란으로 이동하므로 참고하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