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간별 인테리어/거실인테리어

안산아파트인테리어 편안한 느낌의 32평 리모델링

 

안산아파트인테리어 편안한 느낌의 32평 리모델링

[안산 이동 푸르지오아파트 32py]

 

 

 

안녕하세요^^

6월의 첫날입니다.! 이제는 6월달도 여름으로 말해야할듯 싶습니다. 5월 말경부터 30도를 오르내리는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데요...더위에 지치지 않도록 보양식 꼭 챙겨드셔야 할듯요..^^~ 6월도 건강하고 유익한 달을 보내시길 바라며...계속해서 소개해 드리는 인테리어 사례로 2014년에 진행했던 편안한 스타일의 안산아파트인테리어입니다. 화이트우드톤으로 진행했던 사례이구요..특히 현관이 예쁘게 진행 되었던 32평 리모델링이었습니다.

 

 

LIVINGROOM

 

 

강마루 바닥과 폴리싱타일과 목재로 진행한 아트월이 눈에 들어오는데요...최근에는 심플한 타일로만 아트월을 진행하는 경우가 더 많긴 합니다. 30평대의 시공에서는 데코가 없는 심플한 스타일도 꽤 괜찮습니다. 소품과 가구로도 충분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평수이거든요..!^^

 

 

 

 

아트월면을 확대해 봅니다.

 

 

 

 

코지 부분의 수납장은 리폼한 사례이구요...필름 리폼후 손잡이를 교체하여 깔끔한 모습입니다.

 

 

 

 

타일만 블랙컬러로 진행한 주방 공간이구요..입구쪽의 냉장고장 한면을 파티션처럼 시공하여 답답한 느낌을 줄였습니다.

베란다쪽 주방을 격자무늬로 진행하여 다소 딱딱해 보이는 느낌을 덜어줍니다.!

 

 

 

KITCHEN

 

 

주방쪽의 전후 모습입니다. 요즘에는 대부분 손잡이가 없는 스타일의 싱크대를 많이들 사용하시는 반면 좀전에 올려드렸던 코지 부분에서부터 주방 상하부장의 손잡이까지 통일하여 엣지 있는 포인트를 주는 주방 공간입니다.

 

 

 

특히 현관이 이례적인 스타일로 진행했던 안산아파트인테리어인데요...내부 전실쪽으로 중문을 이동하고 외부 전실 벽면을 화이트타일 시공후 간접 조명을 달아 카페 입구같은 느낌으로 바뀌었던 현관 전실의 공간입니다.

 

 

 

ENTRANCE

 

 

내외부의 전실 공간 BEFORE & AFTER

 

 

 

 

조명과 우드포인트로 분위기 있는 현관 시공이었구요...각 방은 특별한 데코 없이 기본스타일로 진행했던 편안한 느낌의 32평 리모델링입니다.

 

 

 

ROOM

 

 

욕실 시공과 베란다 공간

 

 

 

BATHROOM & VERANDA

 

 

최근에는 점점 심플하고 깔끔한 스타일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편안하면서도 여성스러운 포인트를 원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포인트를 어떤 부분으로 가져갈지를 정하시는건 클라이언트의 몫이겠죠.!^^ 견적 상담을 원하실경우 하단의 로고부분을 클릭하시면 이동 되는 견적상담란을 참고하실수 있습니다. 휴일을 제외하고 전화 상담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