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간별 인테리어/거실인테리어

신촌인테리어 깔끔한 13평형 복층형 오피스텔 리모델링

 

신촌인테리어 깔끔한 13평형 복층형 오피스텔 리모델링

[무지스타일로 깔끔하게 진행한 복층형 원룸]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리 여름이 온듯 긴팔이 부담스러울정도로 초여름 날씨입니다.! 내일까지 잠시 무덥고 주말에 비가 내린후 다시 평상 기온을 되찾을듯 한데요..변화가 심한 계절이므로 건강 잘 살피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13평내외의 복층형 오피스텔을 깔끔한 스타일로 리모델링 진행했던 신촌인테리어 사례를 소개해 드립니다. 데코는 생략하였구요..부분 부분 컬러를 조금씩 달리 하여 밋밋함을 덜어주었고 거실쪽 일부 공간에 수납장을 마련하여 부족한 수납공간을 채웠던 복층형 오피스텔 리모델링 사례였습니다.

 

 

 

 

시공전의 사진이 생략되어 있는데요...평수가 다르더라도 대부분의 복층형 오피스텔의 구조가 비슷하므로 시공후의 사진만으로도 충분한 참고가 되시리라 생각합니다...~

 

 

 

 

거실쪽 하단부와 벽면 한쪽에 수납공간을 마련하여 생활용품등을 수납하실수 있습니다.!

 

 

 

 

주방도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스타일로 진행되었어요..!!^^

 

 

 

 

현관쪽은 기존 수납장을 리폼하였구요...방화문과 바닥을 제외한 컬러를 화이트로 진행하여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입니다.!

 

 

 

 

복층 공간쪽인데요...침실로 사용할 공간이고...매트리스가 들어갈 공간 확보및 측면쪽에 수납공간을 마련하여 역시 부족한 수납을 채울수 있습니다.!

 

 

 

 

욕실 사진도 첨부합니다.~

 

 

 

 

두올에서 복층형 오피스텔 리모델링도 여러차례 진행을 했었는데요...이전 분당 시공의 경우 평수가 약간 더 크고 카페처럼 데코가 들어간 반면 오늘 소개해 드리는 신촌인테리어의 경우는 데코가 거의 들어가지 않았던 심플스타일의 리모델링 사례입니다...^^ 분당 서현동 오피스텔과 비교해서 참고하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제블로그에서 서현동 오벨리스크를 검색해 보시면 다른 느낌의 복층형 오피스텔 시공 사례를 참고 하실수 있습니다...^^ 하단 로고부분을 클릭하시면 이동 되는 홈페이지에서도 참고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상담란을 통해 견적요청이 가능합니다.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