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파트인테리어/30평대인테리어

수원 정자동 34평아파트 부분 리모델링[마루 도배 필름시공등]

 

수원 정자동 34평아파트 부분 리모델링[마루 도배 필름시공등]

_강마루바닥재와 전체도배및 필름시공으로 한결 깔끔해진 수원아파트리모델링_

 

 

안녕하세요^^

오늘은 두올의 새로운 시공사례로 수원 정자동 sk스카이뷰아파트 34평형의 부분리모델링사례를 소개해 드립니다.

조명이나 타일등은 꼭 필요한 부분만 바꾸었고 기타 다른 시공진행을 제외하고 데코도 전혀 들어가지 않았으며 바닥시공과 도배및 필름시공등의 가장 기본적인 내용으로 한결 깔끔해진 아파트리모델링사례였습니다.

오래되지 않은 아파트의 시공 계획중 깨끗하게만 변경하여 입주하시길 원하신다면 참고하셔도 좋으실듯 합니다...^^ 많은 시공 내용이 없었으므로 경제적을도 부담비율이 한결 적을거에요~^^

 

 

 

 

기존 시공전 내부 모습입니다..^^

 

 

 

 

 

시공후 거실부터 주방및 현관사진 첨부해드려요..^^

 

 

 

 

 

주방도 타일교체 없었구요...가구쪽 필름시공으로 이전과 다른 분위기를 줍니다.!

거실쪽이 올화이트인 반면 주방과 복도쪽에 딥그레이컬러와 톤다운된 레드컬러를 사용하여 사뭇 다른 느낌이 들죠..!!

 

 

 

 

현관 전실이구요...현관타일은 교체하였지만 현관장은 리폼사례입니다...^^

 

 

 

 

 

 

그리고 각 방

 

 

 

 

 

꼭 필요한 부분만 시공하여 가성비가 좋았던 수원 정자동 리모델링사례였습니다.

오래되지 않은 아파트의 입주를 앞두고 계실경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견적상담은 하단의 주소부분을 클릭하시면 견적문의란으로 이동이 되는데요...참고 바라며...전화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