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파트인테리어/30평대인테리어

수원 권선구 탑동 새롬아파트 32평 인테리어

 

수원 권선구 탑동 새롬아파트 32평 인테리어

_올블랙앤그레이컨셉의 32평아파트인테리어_

 

 

안녕하세요^^ 두올디자인입니다..:)

오늘은 두올의 새로운 수원인테리어사례를 소개해 드립니다. 권선구 탑동에 위치한 32평형의 아파트이며 확장시공은 없었구요..기존 샤시는 내부샤시만 필름 시공하였고 거실의 샤시대신 폴딩도어를 시공했던 32평아파트인테리어입니다. 거실및 주방과 안방은 전체를 화이트앤 그레이컬러의 투톤으로만 진행하여 미니멀하고 깔끔하게 시공했던 수원아파트인테리어였습니다.

 

 

 

 

먼저 거실부분인데요..천장에 있던 등박스와 거실아트월을 철거하고 무지로 깔끔하게 도배시공하였습니다. 그리고 거실쪽에는 폴딩도어에만 그레이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아주 미니멀하고 시원스럽게 느껴지는 시공입니다.

 

 

 

 

기존 샤시 대신 그레이컬러의 폴딩도어를 시공하여 분위기 있어진 거실입니다.

 

 

 

 

거실 베란다쪽도 내부와 비슷한 컬러의 타일 마감후 천장에 블랙컬러의 팬던트형 레일조명을 시공하여 멋을 더해줍니다.! 내부는 아무 데코 없이 미니멀하게 진행하여 아주 깔끔하고 내부가 넓어졌습니다.!

 

 

 

 

데코가 거의 들어가지 않았지만 주방에는 하부장과 냉장고장을 그레이컬러로 마감하여 안정감 있고 세련된 주방으로 완벽변신하였습니다. ㄴ자형의 레일조명과 독특한 디자인의 다이닝조명이 포인트를 주는 주방입니다.!

 

 

 

 

타일까지 기존보다 작은 화이트타일로 시공하여 좀 더 여성스런느낌을 주는 주방입니다.!

 

 

 

 

편안하고 미니멀한 스타일의 수원 탑동 32평아파트인테리어 주방

 

 

 

 

보조주방쪽도 탄성코트마감후 깔끔하게 바뀌었습니다.!

 

 

 

 

거실에서 이어져 현관까지도 화이트그레이컨셉으로 시공한 수원아파트인테리어입니다. 대리석느낌의 시원스러운 타일로 은은한 포인트를 주었고 은은한 그레이컬러의 3연동중문으로 기존중문에서 교체해드렸습니다. 현관에서 거실쪽이 바로 보이는 구조여서 중문 하단이 약간 막힌것으로 시공해드린 모습입니다.!

 

 

 

 

현관 전실과 중문의 시공 전후

 

 

 

 

화이트그레이컨셉은 안방까지도 연결이 되는데요...화이트의 도배와 바닥 시공후 그레이컬러의 스트라이프무늬가 있는 붙박이장으로 시공해 드렸습니다..^^

 

 

 

 

안방 드레스룸까지 안방과 같은 컨셉으로 이어서 시공한 모습이구요..톤다운된 옥색의 도배지로 시공한 작은방입니다.

 

 

 

 

마지막으로 욕실 사진인데요..거실 욕실만 젠다이시공을 진행하였는데요..대신 안방쪽 욕실은 긴 선반을 시공해드려 소품을 올려놓을수 있습니다.

 

 

 

 

공용욕실 시공 전후

 

 

 

 

베란다부분까지 타일시공후 탄성코트마감으로 깔끔하게 바뀌었습니다. 화이트그레이컨셉으로 미니멀하게 시공한 수원 탑동 32평아파트인테리어였습니다. 견적 상담은 하단 이미지부분을 클릭하시면 온라인 견적 문의란으로 이동이 됩니다. 참고하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