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파트인테리어/50평대이상 인테리어

수원아파트인테리어 영통구 망포동 임광그대가 54평

 

 

수원아파트인테리어 영통구 망포동 임광그대가 54평

_바닥과 안방욕실을 제외한 50평대 심플스타일의 올시공_

 

 

안녕하세요^^ 오늘은 54평아파트를 전체 바닥과 안방욕실을 제외하고 심플하고 베이직하게 시공했던 수원아파트인테리어를 소개해 드립니다. 전체를 거의 화이트톤의 내부로 바꾸어 가구와 소품등의 매치가 편리하고 심플하게 바뀌었던 영통구 망포동 임광그대가프리미어 54평형의 사례였습니다.

 

 

 

 

기존 바닥은 그대로 두었고 은은한 타일로 아트월을 교체해 드렸고 전체 화이트도배와 블라인드로 바꾸어 환하고 심플한 거실로 거듭난 54평아파트인테리어입니다.

 

 

 

 

도배및 아트월면과 샤시 필름 시공후 블라인드를 화이트컬러로 바꾸어 화사하고 깔끔해진 거실입니다.

 

 

 

 

거실 내부 전체의 모습인데요..걸레받이와 수납장및 방문틀과 기존 모든 부분을 화이트로 깔끔하게 시공하여 넓어보이고 아주 모던해진 수원아파트인테리어입니다.

 

 

 

 

기존 붙박이장 부분도 깔끔하게 정리된 모습입니다.! 천장에는 모던한 사각의 조명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전반적으로 데코가 거의 없이 심플하고 모던한 느낌으로 시공해드린 영통구 임광그대가 54평형입니다.

 

 

 

 

특히 주방의 느낌이 많이 달라졌는데요..기존의 싱크대와 냉장고장및 아일랜드식탁 부분의 컬러와 마감재가 바뀌면서 모던하고 깔끔하게 정리되었습니다. 싱크대도 푸쉬도어형태로 시공하여 더 깔끔해 보입니다.

 

 

 

 

아일랜드도 기존 것을 하부장만 필름 리폼하여 그대로 사용하였습니다.

 

 

 

 

복도 역시 화이트컬러의 기본 베이스로만 시공해 드렸는데요..벽면쪽에 액자등으로 포인트를 주면 좋을것 같습니다.!

 

 

 

 

현관도 중문 없이 깔끔하게 바닥과 기존 현관문 문짝만 교체해 드렸는데요..딥그레이컬러의 타일로 시공하여 때가 덜타면서 모던한 느낌을 줍니다. 현관장은 전체의 컨셉에 맞춰 올화이트로 시공해 드린 모습입니다.!

 

 

 

 

역시 무채색으로 모던한 안방이구요..

 

 

 

 

각 작은방의 시공후 모습입니다.~

 

 

 

 

모노톤의 욕실은 젠다이 시공으로 실용성 높고 모던한 느낌을 주는 수원아파트인테리어입니다.

 

 

 

 

여기까지 전체 바닥과 욕실을 제외한 심플하고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로 시공해 드렸던 54평 아파트인테리어 사례였습니다. 견적 상담은 전화 또는 하단의 로고부분을 클릭하시면 견적문의란으로 이동이 되므로 참고하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