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파트인테리어/40평대인테리어

서울 도봉구 쌍문동 삼성래미안 42평 아파트 인테리어

 

서울 도봉구 쌍문동 삼성래미안 42평 아파트 인테리어

-데코없이 진행한 깔끔한 스타일의 40평대 기본시공-

 

 

안녕하세요^^ 두올디자인입니다 :) 지난 주말 잘보내셨나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외출하기 정말 괜찮았던 주말이었습니다. 좋은 날씨에..탄핵이 코앞이라 촛불집회도 엄청난 규모의 인파가 몰린듯 한데요...뭔가 빨리 좋은 방향으로 확정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오늘은 두올의 새로운 새로운 42평아파트인테리어를 소개해 드립니다. 내부에 데코가 거의 없이 시공했던 40평대의 기본적인 올시공이라고 보시면 되실듯 합니다. 무채색의 무난한 컬러로 시공한 서울 도봉구인테리어입니다.

 

 

 

 

 

리모델링 시공전 내부

 

 

BEFORE IMATE

 

 

화이트와 연한 그레이컬러의 도배시공으로 어떤 가구와 소품과도 잘 어울리는 베이직컬러입니다. 거실 샤시에만 블랙의 컬러를 줌으로 데코가 없어도 컬러로만 포인트를 주어 아주 깔끔하고 무난한 베이스와 완성되었습니다. 어떤 가구나 소품이 들어와도 무난하게 매치될듯한 스타일이죠..!

 

 

 

 

 

주방도 올화이트의 컬러를 사용하였는데요..다만 타일만 깔끔한 각의 딥그레이로 포인트를 주어 역시 모던한 느낌을 주는 도봉구 쌍문동 인테리어사례입니다.

 

 

 

 

충분한 수납이 가능한 큰 주방입니다..아일랜드식탁 옆쪽에는 다이닝테이블을 두어 편안한 식사가 가능한 공간이죠..!! 독특하면서도 무난한 컬러의 조명을 시공해 드린 모습입니다.

 

 

 

 

 

내부가 포인트컬러가 많이 사용되지 않았던 반면 현관은 중문과 방화문을 블랙컬러로 마감하여 모던한 느낌을 더해줍니다.!!

 

 

 

 

 

가운데 포인트가 있는 슬라이딩붙박이장으로 시공한 안방입니다. 역시 다른 부분은 화이트로만 시공하여 깔끔한 느낌을 주죠..!

 

 

 

 

 

마루바닥까지 화이트컬러를 시공하여 무난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는 각 방의 모습입니다.

 

 

 

 

 

비슷한듯 다른 컬러의 타일을 사용한 욕실 공간

 

 

 

 

 

그리고 베란다와 다용도실의 시공후 내부 모습도 올려봅니다.

 

 

 

 

 

최근에 시공을 마쳤던 서울 도봉구 인테리어 쌍문동 삼성래미안 42평형의 시공 사례였습니다. 이제 2월도 딱 이틀을 남겨두고 있네요..^^ 3월 한달은 봄이어도 바람이 매서운 날이 많을듯 싶습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평안한 봄 맞으시기 바랍니다. 견적 상담은 하단의 이미지부분을 클릭해보세요~

감사합니다..~^^